컴퓨터

어베스트 갱신관련 문의를 했습니다.

veneto 2016. 12. 13. 15:40
반응형

관련글 : 2016/12/10 - [컴퓨터] - 어베스트 갱신했더니 이상하네요

2016/12/06 - [컴퓨터] - 어베스트 인터넷 시큐리티 공동구매 이벤트&패스워드 갱신


이전에 어베스트 인터넷 시큐리티와 비밀번호를 구매, 갱신했었죠. 오늘 어베스트 고객센터에 갱신시 궁금했던점을 물어봤습니다.

우선 간단한 결과를 말씀드리자면... 지금 공동구매 하고있는 인터넷시큐리티는 기존 라이센스와 합산하지않고 공동구매 라이센스만 단독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이전 남아있던 라이센스는 다른pc에서 사용하라고 하네요. 예를들어 20일남아있던 기존 인터넷시큐리티 라이센스기간에서 이번 공동구매 라이센스를 구입하면 기존 20일남아있던 라이센스와 별개로 작동한다는점. 게다가 공동구매라이센스는 라이센스가 발급한 시점부터 라이센스가 시작이라는것. 기존라이센스 기간이 남아있다면 마지막날에 공동구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공동구매는 언제까지 할지는 따로 정해진것이 없다고하네요.

추가로 공동구매라이센스를 구입하고 내년에 다시 구입할때 그때도 남은기간 모두 사용후 라이센스를 구매해야한다고 합니다. 남은기간에 구매를 한다면 지금과 같은 문제가 발생한다고 말하고 있어요.

그리고 어베스트 비밀번호같은경우 국내에서 구매할수 없다고 합니다. 구매하려면 본사홈페이지(한글운영중)나 프로그램에 스토어에서 구매(본사구매)해야 한다고 하고 이번 비밀번호를 갱신할때도 기존라이센스기간과 합쳐지지않는문제를 물어보았지만 어베스트 코리아에서는 잘 모르고 본사로 문의를 해야한다고 합니다. 영어로..@.@

저 생각으로는 기존기간이 남아있으면 새로구매한기간과 합쳐져서 차감하는게 기본이었던것 같은데 신선한 방식이네요. 아마 비밀번호와 인터넷시큐리티의 기간이 끝난다면 다른 백신으로 넘어갈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