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추석 e-gift 이벤트 파헤쳐보기, 별이 쏟아져요

veneto 2018. 9. 18. 21:01
반응형

지난주부터 스타벅스 추석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첫번째로 e-gift card를 선물하면 별을 추가로 증정받을수있고 두번째로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e-gift item을 3건이상 선물하면 추가로 별을 증정합니다. 잘만하면 별을 많이 받을수 있는데요.! 같이 살펴봅시다.

이번 스타벅스 추석이벤트는 9월 13일부터 9월 26일까지이며 웰컴, 그린, 골드회원이 참여 가능하고 10월 15일에 일괄 적립한다고 하네요.

이 이벤트가 좋은점은 나에게 선물하기해도 해당된다는것입니다. 이벤트 내용을 보면 e-gift card를 3만원 당 별 3개, e-gift item은 3건당 별2개가 적립됩니다. 좋은점은 3만원을 한번에 선물할필요없이 만원씩해도 상관없다는것입니다.

e-gift card를 1만원씩 3장을 자신에게 선물해서 등록합니다. 등록한 e-gift card로 3300원짜리 푸드항목에 있는 푸딩을 사이렌오더로 자신에게 선물합니다. 별 3개

1만원짜리 3장이니 총 9개를 자신에게 e-gift item을 선물할수 있겠죠? 중요한건 1개씩 e-gift item을 자신에게 선물해야 합니다. 별 6개

현재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e-gift item을 선물시 결제 완료당 별 1개를 추가로 적립받는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이번 추석이벤트와 중복이 됩니다. 그래서 e-gift item을 하나씩 자신에게 선물해야합니다. 별 9개

이렇게 e-gift card로 총 3만원이니 별3개, e-gift item 9건으로 별 9개, e-gift item 3건당 별 2개니 별 6개해서 별이 총 18개가 적립됩니다. 3만원으로 별을 18개를 받을수 있어요. 물론 자신에게 선물한 e-gift item은 현금처럼 사용할수 있어서 음료를 주문할때에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e-gift card 3장은 잔액이 100원씩 남았으니 추후에 무료쿠폰사용시 잔액소진으로 별을 적립받을수도 있어서 더욱 유용할듯 합니다.

스타벅스 골드 등급이신분들은 별 12개당 무료음료쿠폰이 하나씩 나오니 이 만큼 유용한건 없을것 같아요.. 9만원어치하면 별이 54개니 무료쿠폰 4개가 나옵니다..ㅎㅎ 대부분의 음료 톨사이즈를 무료로 먹을수 있으니 금액이 특정된것이 아니라서 비싼거는 비싼거만큼 무료로 먹을수 있어서 스타벅스 골드등급을 하루빨리 만드는게 제일 좋아요.

이렇게 스타벅스 추석 이벤트를 살펴봤는데요.! 스타벅스 이벤트는 잘만 활용하면 저렴한 프랜차이즈 커피집들보다 저렴하게 먹을수 있어요. 이벤트를 참여안해도 사이렌 오더와 dt pass만 이용해도 음료 3번만 먹으면 무료음료쿠폰이 하나씩 나오니 이보다 좋을순 없는것 같아요.ㅎㅎ 다만 조금 어려워서..ㅠㅠ 저도 머리가 아프네요.. 약간의 노가다가 필요합니다만 잘 작업?해보세요.!

관련글 : [팁]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e-Gift 선물하기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