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지방선거 사전투표 및 선거날 투표할때 국민투표로또에 참여하세요!

veneto 2018. 6. 7. 21:02
반응형

내일 6월 8일 금요일 오전 6시부터 오후6시까지, 6월 9일 토요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6.13 전국동시 지방선거 사전투표가 시작됩니다. 미리 사전투표하시고 선거날 쉬는분들이나 선거날 시간이 안되어 미리 투표하시련은분들이 계실겁니다. 작년 대통령선거날에도 있었다고 하던데 저는 최근 처음 알았습니다.

바로 국민투표로또! 국민투표로또는 투표를하시는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500만원의 상금을 받을수 있는데요.! 어떤건지 지금부터 살펴봅시다.!

국민투표로또 : https://voteforkorea.org/

국민투표로또는 선거활동과 관련된 사진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500만원을 상금으로 받을수 있는데요.! 공적인건 아닌것같고 공명선거추진활동의 일환으로 위반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국민투표로또는 사전투표시작부터 가능합니다.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투표를 마치고 투표소를 배경으로 한 사진 및 선거 현장의 생생한 사진 등 선거법을 위반한 사진이 아니라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1인 1응모를 위해 카카오톡 로그인이 필요하니 미리 카카오 id를 만들어두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사진과 휴대폰번호를 등록하여 응모하면 끝이라고하네요. 이렇게 간단한데 왜 작년에는 몰랐는지 아쉽습니다..ㅠㅠ

이 사이트에는 후원하는 항목이 있는데 후원은 필수가 아닙니다. 후원없이도 응모가 가능하며 상금은 운영비를 제외한 후원금 기준으로 상금이 정해진다고 하네요. 1등, 2등, 3등은 최대금액으로 제한하고 4등을 최대한 많이 추첨하여 5만원씩 지급한다고 합니다. 후원금에따라 당첨자수가 변동된다고하니 참고하세요.!

이 사이트는 공명선거추진활동의 일환으로 선거법을 위반하지 않으며 선거와 관련없는 사진, 선거법에 위반되는 사진, 중복되는 사진첨부, 저작권에 저촉되는 사진, 기표소 내에서 촬용한사진은 응모에 제약이 있다고 합니다. 결과는 투표일(6월 13일) 오후 9시 추첨진행 및 결과 발표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추첨 과정은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으로 생중계한다고하니 응모하신분들은 국민투표로또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voteforkorea.org에서 라이브로 보세요.!

하단에는 후원하는 방법을 소개해주고 있습니다. 후원은 필수가 아니며 후원하지 않고도 응모가 가능하니 참고만 해주세요.! 저는 금요일에 사전투표는 하지 못하고 토요일에나 해야겠습니다..ㅎㅎ 꼭 투표하시고 국민투표로또에도 응모하세요.!

관련글 : [팁] - 6.13 전국동시 지방선거 사전투표소와 투표방법 알아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