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리코타 치즈 상하이 버거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

veneto 2018. 4. 28. 00:13
반응형

어제 맥도날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카톡이 왔더라구요.! 내용은 최근에 나온 리코타치즈 상하이버거에 관련된 내용이었습니다. 지금부터 어떤 내용인지 같이 살펴봅시다.!

카카오톡으로 온 내용은 리코타 치즈 상하이버거 단품가격으로 세트를 구입할수 있도록 쿠폰을 준다고 합니다.ㅎㅎ 사용기간은 4월 2 7일부터 5월 6일까지 10일동안 가능하네요.ㅎㅎ

이번에 다시나온 리코타 치즈 상하이버거는 예전에도 먹어봤는데 리코타치즈가 차가워서 패티랑 따로노는점이 좀 아쉬웠습니다. 다시나온 지금 아직 먹어보지 못했는데요.ㅎㅎ 다행히 무료 업그레이드쿠폰이 나와서 언제한번 먹어봐야겠네요. 리코타 치즈 상하이 버거의 단품가격은 5700원이며 세트가격은 6700원이네요. 세트 업그레이드쿠폰 이라길래 꽤 매력적인 가격혜택인줄 알았는데 단돈 천원이라니..; 기존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와 단품의 가격차이는 1200원으로 음.. 역시 가격적으로 매력은 전혀 느낄수 없네요.

쿠폰받기를 누르면 쿠폰번호와 바코드가 나오는데 아래에 직원확인을 누르면 그 쿠폰을 사용하지 못하니 매우 조심하셔야합니다..-_-.. 요즘 시대가 어느시대인데 이런 구식방식을 사용하는지 참.. 이번 업그레이드 쿠폰을 사용할수 있는 시간은 어느 이벤트처럼 오전 10시 30분부터 사용가능하며 반드시 리코타 치즈 상하이 버거를 단품으로 구매해야하고 후렌치 후라이, 콜라는 미디엄사이즈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맥드라이브에서 사용가능하고 언제나 그렇듯 맥딜리버리는 제외됩니다. 아직 쿠폰을 받아보지 못하셨으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맥도날드를 추가해보세요..ㅎㅎ

관련글 : [일상] - 맥도날드 리코타 치즈 상하이버거를 먹어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