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바른자세를 위한 풋레스트를 구입했습니다!

veneto 2018. 4. 25. 23:42
반응형

퇴근후 컴퓨터를 하느냐고 오래 앉아있으면 다리부분이 좀 불편한경우가 있더라구요. 특히 지난번에 구입한 의자는 사장님의자처럼 바닥이 넓고 등받이도 커서 아빠다리를 하고앉아도 될정도의 크기라 바른자세로 앉으면 발뒤꿈치가 뜨더라구요. 그래서 다리부분이 쉽게 피로해져서 풋레스트를 구입했습니다.

관련글 : [일상] - 컴퓨터용 의자 구입했습니다. 린백 LN37CS (CGR-001), 조립기

제가 구입한 제품은 약 16000원정도에 구입했는데요. 2단 높이 조절에 다양하게 앞, 뒤로 각도조절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박스 뒷편에는 제품의 간단한 사용 용도 및 제품설명이 있네요..ㅎㅎ


박스를 열어 구성을 살펴보았습니다. 발판, 바닥지지대, 세로지지대가 끝이네요..ㅎㅎ 직접조립해야하는게 번거로울수도 있지만 그리 어렵지 않아요.

바닥 지지대를 보면 좌, 우의 높이가 다른데 이부분을 이용해서 2단으로 높이조절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높이부분에 세로지지대를 결합하고 세로지지대의 너트를 풀고 발판과 세로지지대를 결합합니다. 그리고 발판 안쪽에 볼트에다가 너트를 결합하여 적당히 조여줍니다.

이제 원하는 각도를 조절하여 완전히 조여줍니다.

바닥지지대쪽에는 미끄럽지 말라고 고무가 덧대여져있어서 쉽게 밀리지 않더라구요..ㅎㅎ

다 조립한걸 책상아래에 두고 사용해봤습니다. 발 뒤꿈치가 뜨지않고 딱맞게 발을 올려놓을수 있었습니다. 이렇게하니 발도 쉽게 피로하지않고 좀 더 편하게 책상에 앉아있을수 있을것 같아요..ㅎㅎ 특히 사무업무를 보시는분들에게는 정말 편하실듯 합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