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kt lte 데이터 쉐어링 해지했습니다.

veneto 2016. 11. 23. 16:11
반응형

kt로 넥서스5x를 개통하면서 차 네비용으로 사용하려고 이전에 쓰던 lg g2를 데이터 쉐어링으로 개통했었죠.

데이터쉐어링은 메인회선의 데이터를 공유하며 사용할수 있고 1~2대까지는 추가요금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단 메인회선의 기본제공데이터만 공유합니다. 데이터충전, 이월데이터, 패밀리박스에서 꺼낸 데이터는 X, 메인회선의 데이터를 모두 소모하면 추가과금이 될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따로 번호도 나오기 때문에 카톡가입 및 문자메세지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KT lte 데이터 쉐어링 : http://product.olleh.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803

단 유심이 없다면 구입해야합니다. -_- 하지만 휴대폰 번호이동을 하면 이 데이터쉐어링폰으로인해 번호이동이 불가합니다.

지점이나 직영대리점에서 해지해야하는데 시간은 6시까지하니 직장인분들은 시간내서 다녀오기 힘들죠. 온라인으로는 처리할수 없고 어떤분은 FAX나 이메일로 처리하셨다고하는데 114상담원마다 다 말이 다르다고해서 시간 난김에 올레플라자를 다녀왔습니다.

올레 매장 검색 : https://help.olleh.com/plaza/KtStoreSearch.do#storeMap

 

저는 올레플라자 의정부점을 방문했습니다. 점심시간 이후 방문했는데 대기시간도 없고 널널했네요. 들어가서 바로 접수하였습니다.


접수후 신분증과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하고 약 10분정도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쉐어링폰에는 해지되었다는 문자도 않오네요.;;

쉐어링휴대폰도 번호를 부여받기 때문에 온라인으로는 불가하고 방문하는게 제일 확실한것 같습니다. 직원마다 말이 다르니 .. 참고로 인당 최대회선수에도 쉐어링휴대폰이 포함됩니다. 신규가입시 가입이 거절될수있고 번호이동도 거절될수 있으니 필요없다면 바로바로 처리해버리는게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