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방 시작시간을 놓쳤을때! pooq의 Quick vod로 바로보기

veneto 2017. 12. 15. 23:17
반응형

제가 몇번 소개해드린 pooq이라는 지상파 실시간 및 vod, 영화서비스를 하고있는 곳입니다. 모바일부분에서는 지상파 실시간을 볼수 있는 유일한 곳이기도 하죠. 저는 대부분 pooq으로 실시간방송은 잘 안보고 지난방송vod를 주로 봅니다. 그럼 퀵 vod가 무엇인지 한번 살펴볼까요?

https://goo.gl/49rjRC

pooq의 Quick VOD는 본방사수를 실패하였을때 해당 프로그램이 방영되고 있는 부분까지만 vod로 볼수 있는 기능인데요.! 저는 주로 본방은 토요일에 아는형님을 주로 봅니다. 특히 팬인 게스트가 나왔을때 본방 시간을 놓치면 정말 슬프더라구요. 

퀵 vod 이전에 방송종료후 좀 시간이 지나야 vod가 나오는 반면 퀵 vod는 방송 시작후 5분만에 vod가 나와서 시작부터 볼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재 퀵 vod는 지상파(kbs2, kbs1, mbc, sbs)와 jtbc, 채널a, tv조선, mbn에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퀵 vod 서비스 채널들은 실시간 tv에서 타임머신기능으로 한시간뒤로 이동하여 볼수 있는데 해당 프로그램이 한시간이 넘어가는 프로그램들은 타임머신기능으로도 처음부터 볼수없기 때문에 더욱 퀵 vod기능이 쓸모있어 보입니다.

오늘 현재시간에 pooq 방송 vod목록 화면입니다. 몇몇 프로그램들을 보시면 Quick VOD라는 항목으로 썸네일에 쓰여있는데 이 프로그램들이 퀵 vod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클릭하면 처음부터 볼수 있는것이죠. 물론 모바일 앱에서도 같은 방식으로 지원됩니다.

이렇게 푹의 퀵 vod서비스를 알아보았는데요.! 본방을 놓쳐서 vod가 뜨기만을 기다리거나 처음부분은 스킵한채로 중간부터 보거나해야할때 푹의 퀵 vod서비스를 사용해보시면 놓친 본방을 처음부터 볼수 있어서 평소 지상파 방송을 많이 보신다면 푹을 한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팁] - pooq 푹! 실시간 및 vod 보기

[팁] - POOQ 실시간 방송 무료화! 및 이용권 혜택 변경

[팁] - pooq payco정기결제 할인방법, 스마트tv 실행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