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oksusu(옥수수) PC 알아봐요!

veneto 2017. 12. 8. 19:54
반응형

이전에 kt를 사용했을땐 올레 모바일 tv 윈도우앱으로 이용하는방법을 알아보았었죠? 이번에 sk로 번호이동하게 되어서 skb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인 옥수수(oksusu)를 사용해보았습니다. skt를 사용하시는분이라면 일정요금제 이상에서 월정액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수 있어서 skt이용자라면 필수로 확인해보세요.!

원래 옥수수(oksusu)는 모바일앱에서만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pc에서도 옥수수(oksusu)를 이용할수 있게되었더라구요. 

http://www.oksusu.com/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옥수수 pc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우선 옥수수를 둘러보기전에 요금제에따라 기본 월정액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요금제 및 채널을 한번 알아봅시다.

skt의 band 데이터 2.2g이상을 사용하신다면 기본 월정액(3,000원)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여기에서 band 데이터 6.5g이상 및 lte52이상은 기본 월정액에 skt 고객 전용관을 추가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기본 월정액은 일부 라이브채널이 무료이며 방송 vod에서 지상파 및 종편은 방송3주후~1년이내를 보실수 있으며 cj는 방송 2개월후~1년이내 방송을 보실수 있습니다. 그 외에 영화/방송vod 무료관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그 외에 cj, jtbc이용권이 있으며 매월 결제하는게 저렴합니다. oksusu 안심팩 무비 월정액은 1GB 전용 데이터와 skt 모바일 요금제별로 방송vod나 영화를볼때 사용할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채널은 요금제로 볼수있는것만봐도 볼만합니다. 옥수수 오리지널이라는 넷플릭스 오리지널같은 자체제작 영상들인것같은데 모두 다는아니지만 볼게 은근히 있네요.ㅎㅎ

라이브같은경우 지상파는 나오지 않고 채널에보면 FREE라고 써있는건 무료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jtbc채널중 프로그램별 재방송이 계속 되기 때문에 볼만한게 많네요.

skt 고객전용관을 살펴보면 영화와 방송 두가지로 나뉘어집니다.영화는 비교적 최근영화들도 있네요. 그래도 몇개월 지난것이긴 하지만요. 방송부분에는 최근방송한 영상들을 무료로 볼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서 본방을 놓치신분들은 여기서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아직 모든부분을 확인해보지는 못했지만 옥수수 오리지널같은 자체제작 영상들을보면 올레 모바일tv보다는 더 나은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게다가 skt사용자라면 혜택도 있다보니 skt 사용자분들은 한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