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15인치 노트북을 수납가능한 HTML Muscle H7 백팩

veneto 2017. 11. 16. 22:44
반응형

얼마전 모 커뮤니티에서 HTML이라는 브랜드의 가방이 폭풍할인을 한다는 정보를듣고 해당사이트로 가봤는데 15인치 노트북이 수납되는 가방이 1만원 후반대에 구입할수 있더라구요. 시중가는 7~8만원대에 있는 제품이라 그냥 질렀습니다.. 안그래도 어디 갈때 노트북 가지고 다닐려면 좀 불편해서 가방이나 하나 알아볼까 했는데 물건을 받아보니 잘 구입한것 같습니다.

회사이름이 HTML이라서 이거메고 코딩하면 더 코딩이 잘되냐 이런 우스갯소리도 있는데 브랜드이름은 정말 재밌네요..ㅎㅎ HTML에서는 여러라인의 백팩이 있는데 그 중에서 Muscle H7 이라는 제품입니다.

머슬라인의 제품들은 패셔너블하고 트랜디함을 추구하는 라인이라고 하네요. 외부를보면 좌, 우, 앞에 다양한 수납공간과 위에 메인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지퍼 손잡이는 편하게 잡아서 지퍼를 열고 닫을수 있게 만들어 놓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코듀라사의 패브릭을 이용하여 가방을 제조했다고 합니다. 일반 나일론 원단보다 내구성이 좋다고 하네요.!

가방의 메인 수납함을 열어봤습니다. 일반적인 디자인의 가방은 좌측 아랫쪽에서 우측 아랫쪽으로 지퍼를 열지만 이 제품은 위에서 뚜껑이 열리는형식으로 메인 수납함을 열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가방은 노트북을 최대 15인치까지 수납할수 있으며 수납함 앞에 패드류도 수납이 가능한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제 한성 15인치 노트북도 넣어봤는데 딱 맞게 들어가네요. ㅎㅎ그 앞에는 넓은 공간에 전공서적이나 책을 넣고 다닐수 있습니다. 안쪽에도 수납공간이 있는게 수납공간을 정말 많이 만들어놓은것 같습니다.

안쪽이 정말 깊어서 꼭 책뿐아니라 다른 물건들을 넣어서 매고다니기도 좋아보이네요.

여느 가방들과 마찬가지로 어깨끈 및 가슴 조임끈 길이를 조절할수 있고 어깨와 등받이는 통풍이 잘 되도록 만들어져있어서 땀이 심하게 차는걸 방지해줍니다. 사실 이렇게 만들어도 땀차는걸 막을순 없으니까요..

이번에 뜬금없이 정말 싸게 구매한 HTML사의 Muscle H7을 구매하였는데 온라인가는 7~8만원대 제품을 1만원 후반대에 구매하여서 정말 득템한 느낌이 듭니다. 가방도 흐물흐물거리지도 않고 튼튼하고 노트북도 수납할수 있기 때문에 저한테 딱 맞는 제품인것 같네요.

저는 가방은 잘 안매고 다녀서 얼마나 매고 다닐지는 모르겠지만 멀리갈때 가방하나로 간단하게 챙겨서 갈수 있을것 같아서 쓸만한것 같습니다.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