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미니K 간편대출상품 가입방법 살펴보아요

veneto 2017. 11. 12. 16:28
반응형

인터넷 전문은행이 현재 2곳이 있죠? 하나는 카카오뱅크이고 다른 하나는 케이뱅크입니다. 카카오뱅크에는 마이너스통장이 있는데 저는 케이뱅크를 사용하기 때문에 케이뱅크의 마이너스통장 상품을 찾아보았습니다. 

케이뱅크에서 마이너스통장 상품을 판매하였었지만 판매중단하고 미니K 간편대출상품만 존재합니다. 17.11.12현재 직장인 마이너스통장을 판매시작하였으니 이점 참고하세요. 이번에는 케이뱅크 미니K 간편대출상품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미니K 간편대출은 케이뱅크 앱에서 금융몰 대출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액마이너스통장으로 대출한도는 다른 마이너스통장보다 적습니다. 다만 개인실적에 따라 심사후 최대 500만원까지 올릴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대출상품은 월별 한도 소진시 판매를 조기종료한다고도 하네요.

케이뱅크 미니K 간편대출은 케이뱅크 입출금계좌가 있고 전 금융기관에서 신용카드를 1년이상 보유한 고객, 외부 CB 1~6등급 고객중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미니라는 상품이름답게 최초 300만원의 한도를 부여합니다. 한도를 증대할수 있는데 대출 실행후 3개월마다 증액신청이 가능하며 1회 증대시 1백만원씩 상향이 가능하고 총 2회까지 증대할수 있습니다.

한도 증대 조건이 있는데 부여한도의 60%를 사용중이어야하고 연체정보가 등록되지 않은 고객으로 심사 통과자에 한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미니K 간편대출상품의 대출금리는 확정금리로 5.50%입니다.

이 상품은 한도대출상품으로 마이너스통장처럼 사용하는 상품입니다.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 상품을 신청하는건 그리 오래걸리지 않습니다. 다만 밤 11시 59분까지 마무리하셔야하고 신청중 시간이 지나면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 

케이뱅크 미니K 간편대출의 신청은 총 3번의 과정이 있습니다. 해당제품은 신용대출상품으로 신용정보조회 동의서를 잘 읽어보시고 확인을 누르면 본인인증을 위해 공인인증서(은행의 인증서도 상관없습니다.), 바이오인증을 거치게 됩니다.

이후 고객정보확인항목에서는 이름, 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자택주소 등 기본정보를 확인하게 됩니다.

이후 승인결과내역이 나오고 약정 및 승인과정에서 거래조건내역을 확인한다음 확인을 누르면 미니K간편대출 상품신청이 완료됩니다.

완료후 문자로 다시한번 관련내용이 나옵니다. 대출 이자는 매월 10일에 처리하는것 같네요. 하지만 이 날짜는 대출가입기간에따라 다르다고하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케이뱅크에서 미니K간편대출상품 가입방법을 알아보았는데 이 상품신청이후 바로 다음날 직장인K 마이너스통장이 연 3퍼센트 이율로 나와서 이걸 바꿔버릴지 고민중입니다. 괜히 바꿨다가 신용등급떨어지면 난감할것 같아서 더 그렇네요.

아무튼 미니K 간편대출상품을 이용해보실분은 한번 참고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