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볼빨간 사춘기 Red Diary Page.1 개봉기/라이브온 영상

veneto 2017. 9. 29. 23:11
반응형

볼빨간 사춘기의 미니 앨범 Red Diary Page.1이 어제 28일에 발매되었습니다. 좋다고 말해 이후로 나온 앨범인데 미리 스트리밍으로 먼저 들어보니 너무 좋네요. 그리고 어제는 Live ONE도 진행하였는데 저는 모르고 있어서 못봤네요.. 하지만 다시보기로 볼수 있으니 아래에서 참고해주세요.

출처 원더케이, 볼빨간사춘기-썸 탈꺼야

출처 : Live ONE-원더케이, 볼빨간사춘기 썸 탈꺼야 풀버전 다시보기

어제 발송되어서 오늘 도착한 볼빨간 사춘기의 Red Diary Page.1입니다. 겉표지는 상당히 핑크핑크 합니다.

저는 참 음색이 좋은 가수들이 좋더라구요.. 아이유나 볼빨간 사춘기나 특유의 음색이 너무 좋아서 지난 앨범인 Red Planet도 구입했었죠..

겉표지에비해 속표지는 강렬한 빨간색으로 되어있습니다. 앨범의 이름처럼 빨간 다이어리같은 형상이네요.

첫 페이지를 보면 한쪽에는 CD가 있습니다. CD표지가 귀엽네요..ㅎㅎ 참고로 CD가 엄청 안빠집니다.. CD 부러지는줄 알았네요.

앨범의 타이틀곡은 썸 탈꺼야입니다. 가사를 보며 들어보면 좋아하는 사람에게 솔직하게 표현하는 노래인데 가사를보면 정말 솔직하게 표현하는 느낌이 납니다..ㅎㅎ

이번 앨범의 또 다른 타이틀곡인 다섯번째 트랙 나의 사춘기에게 입니다. 첫번째 트랙의 썸 탈꺼야와는 반대로 어두운 느낌의 곡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피아노로 연주한 이런 스타일의 음악을 좋아 합니다..ㅎㅎ

그리고 마지막 트랙인 여섯번째 썸 탈꺼야 (Chic ver)입니다. 타이틀곡의 썸 탈꺼야를 편곡한곡인데 이 트랙은 CD앨범을 구입한 분들만 들을수 있는 곡입니다. 온라인에서는 듣지 못하니 꼭 앨범을 구입해서 들어보세요.!

앨범에는 이런 사진들이 많아요.. 귀엽...

포토카드는 우지윤님 카드로 당첨되었습니다. ㅎㅎ 포토카드는 단체 2종 개인 2종으로 총 4종인건지 확실하게는 모르겠지만 yes24에서 구입할때 총 2종 삽입이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3장이 들어있네요..;

이럴꺼면 안지영님 포토카드가 들어있었으면 더 좋았을것 같은데 아쉽군요..

이번 앨범은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두번째 트랙인 Blue와 다섯번째 트랙인 나의 사춘기에게가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이전 앨범에서 우주를 줄께를 너무 많이 듣다보니 그런 스타일의 노래는 좀 질려서 어두운 노래들이 더 좋게 들리는게 아닌가 생각되네요. 

아무튼 이번달은 좋아하는 가수들의 앨범들이 발매되어서 너무 좋군요. 앨범을 구입하고 싶은데 아직 구입하지 못하셨다면 지금 구매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