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옥자 넷플릭스에서 무료로 시청, 멤버십 해지방법

veneto 2017. 7. 1. 09:19
반응형

최근 개봉한 영화 옥자는 워킹데드에 글랜역의 스티븐 연이 출현한 영화입니다. 영화소개는 이미 다른분들이 많이 하셨으니 넷플릭스로 무료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s://www.netflix.com/kr

넷플릭스에서는 예전부터 한달 무료 이용신청을 할수 있었습니다. 최근에 옥자 때문에 넷플릭스라는걸 처음 들어보신분들이 많으실거에요. 

넷플릭스는 구독형 서비스로 한달에 이용요금을 지불하고 영상을 볼수 있는 시스템으로 건당 얼마가 아닌 한달에 요금만 내면 추가 요금은 없습니다. 각종 영화와 미드 등이 많고 최근에는 국내 영상들도 종종 올라가는것 같더군요. 

그럼 한달 무료 신청을 해봅시다.! 무료신청은 넷플릭스 홈페이지에서 한 달 무료 이용 신청을 클릭하세요.

넷플릭스는 3가지의 멤버십을 선택할수 있는데 최소 스탠다드 멤버쉽으로 보는게 좋습니다. 베이직은 hd화질로 영상을 볼수 없습니다. 이번 영화 옥자는 UHD화질이 엄청나다고 하네요. UHD TV나 모니터를 가지고 계신다면 프리미엄으로 선택하세요. 어차피 한달은 무료라 지불하는 요금은 없어요.!

멤버쉽 선택하고 넷플릭스에서 사용할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무료로 이용 가능하지만 무료 기간 이후 결제에 사용할 카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무료기간이 끝날때 메일로도 알려주어서 본인의 방식과 맞지 않는다면 해지하면 요금은 나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하단에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그러면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이후 적혀진 날짜까지 무료로 사용가능하며 그 이전에 해지하면 별도의 요금은 없습니다. 하지만 해지 하지 않는다면 선택한 멤버쉽으로 자동으로 결제 됩니다.

사용하실 기기를 모두 선택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넷플릭스는 프로필로 사용자에게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본인을 제외하고 다른이용자가 있다면 프로필 이름을 작성해주세요. 참고로 넷플릭스 프리미엄 멤버십은 동시에 4명까지 접속할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개인 프로필에 맞춰서 제공하기 위해 선호하는 영화를 선택하여 개인마다 맞춤제공하는 설정입니다. 이 설명만 끝나면 모든 설정이 끝납니다.

 이후 옥자나 다른영상을 찾아서 마음대로 얼마든지 보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멤버십 자동결제 해지하는방법은 간단하니 미리 해놓으시면 좋습니다. 어차피 마지막날까지 계속 영상을 볼수 있기 때문이죠. 상단의 프로필을 클릭하고 계정을 클릭합니다.

계정에서 멤버십 해지를 클릭합니다.

여기서 해지 완료를 클릭하면 끝납니다. 해지 완료를 한다고해서 바로 이용할수 없는건 아니고 마지막날까지 볼수 있으니 미리 해놓는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 그럼 재밌고 즐거운 영상을 넷플릭스에서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