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쉐보레 3가지 서비스 캠페인, CU Again 2017

veneto 2017. 6. 20. 21:14
반응형

쉐보레에서 서비스 캠페인으로 CU Again이라는걸 홍보하네요. 오늘 쉐보레 서비스센터에 갔었는데 시간여유 있으신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이번 쉐보레 CU Again 캠페인은 2017년 6월 1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입니다. 별다른 조건 없이 전국 서비스센터 및 바로서비스, 지정서비스에 입고한 모든 분들이 받으실수 있습니다. 그러면 캠페인으로 3가지 혜택을 받을수 있다고 하는데 어떤걸 받을수 있는지 잠깐 살펴봅시다.

첫번째 혜택으로 7가지 항목 무상점검을 받을수 있습니다. 엔진오일 세트, 에어컨, 에어컨 에어필터, 액세서리 벨트, 점화플러그/배선, 냉각수, 타이어 확인입니다. 대부분 운전자분들은 보실줄 아시겠지만 잘 모르시는분들은 점검차 무상점검을 받아보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이제부터 계속 무더위가 시작될텐데 에어컨이 고장나있다면 정말 낭패겠죠.

두번째 혜택 캠페인 기간 중 개인정보 활용동의 및 경품응모 동의하신분들중 100명을 추첨하여 한국지엠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서비스 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타인양도 불가하고 제세공과금 징수하면 생각보다 금액이.. 

마지막으로 세번째 혜택은 무상으로 살균 탈취 서비스를 받을수 있습니다. 살균 탈취서비스라는게 어떤것이냐면 불스원의 살라딘처럼 살균, 탈취하는 연기를 차량내부에 발생시켜서 에어컨의 필수부품 에바 포레이터(증발기)를 살균하는 방식입니다. 그다지 효과를 느끼기는 힘들지만 못해도 2만원정도하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또 공짜이기 때문에 받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쉐보레에서 실시하는 캠페인을 고객들에게 문자로 알려줬으면 좋겠는데 별다른 문자는 없었네요. 이런걸 고객분들에게 홍보해주면 참 좋을것 같은데 말입니다. 6월 30일까지이니 아직 못받으신분들은 시간나실때 받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