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 無, 무제한 할인 현대카드 ZERO

veneto 2017. 3. 27. 21:55
반응형

관련글 : [팁] - 현대카드 ZERO 포인트적립형 카드 출시

[팁] - 현대카드 ZERO 포인트형, MOBILE혜택을 알아봅시다

신용카드 사용하고 계시는분들 많으실겁니다. 대부분 신용카드 혜택을 받으며 사용하시겠지만 할인구간, 실적을 다 채워 이후 카드결제할때 할인을 못받아 아쉬웠던 경험 있으실거에요.

현대카드에서 ZERO라는 카드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저도 사용하고 있는데 주력으로 사용할 카드는 개개인에 따라 다르지만 주 사용카드가 있는경우 서브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카드입니다.

제로카드는 연회비 5,000원이고 국내외 겸용VISA 카드는 연 10,000원의 연회비가 있습니다. 카드를 많이 사용한 달에는 연회비는 뽑고도 남더군요. 서브용으로 사용하시는분들은 5,000원으로 발급받는게 좋습니다. 외외로 해외에서 사용할일이 없더군요. 게다가 해외사용시 기본할인인 0.7%만 할인됩니다.

무실적, 횟수/한도가 제한이 없어 기본 0.7%할인은 무조건 받으실수 있습니다. 참고로 후불하이패스카드를 제로카드와 연결해놓으면 하이패스 이용금액도 할인받을수 있습니다.

제로카드는 최대 1.5%를 할인받을수 있는데 그중 생활필수 영역에서 0.5% 추가할인 해줍니다. 모든 일반 음식점, 커피전문점, 대형할인점, 편의점, 대중교통 등 생활 필수 영역에서 결제시 0.7%에 0.5%를 추가할인하여 1.2%를 할인해줍니다.

[팁] - 현대카드 zero 선결제 혜택 받아보기

추가로 이용금액 선결제시 0.3%를 추가할인해줍니다. 5일 이내의 이용금액을 선결제시에 해당됩니다. 매번 선결제하는게 귀찮긴하지만요..; 

체크카드를 이용하시는분들이라면 어차피 사용할돈 할인을 더 받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실적도 없어서 부담없이 체크카드를 사용하는것처럼 사용하시면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다양한 혜택이 있다보니 유의사항을 잘 살펴보셔야 하는데 할인은 청구할인으로 적용하고 할부금액은 1개월차에 전액 할인적용을 하지만 무이자할부를 하는경우 할인적용 제외됩니다.

대중교통 이용금액은 접수 완료되는 시점을 기준으로 5일이내 선결제를 하셔야 추가할인이 적용됩니다. 그외 할인적용 제외부분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면 좋습니다.

혜택 시뮬레이션도 제공하고 있어서 평소 사용하는 금액을 입력하면 대략적인 할인금액을 알아볼수 있습니다.

이렇게 현대카드 ZERO는 연회비 5,000원, 무실적에 할인한도 제한이 없어서 주 사용카드를 할인한도를 꽉꽉채워 더이상 할인받지않은 금액을 결제할때 조금이라도 할인받아 사용할수 있고 체크카드를 사용하시는분들도 혜택있는 체크카드가 아니라면 어차피 사용할돈 조금이라도 할인받아 사용해보시는것도 좋은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