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만원으로 배부르게, 엉터리 생고기 인천 옥련점

veneto 2017. 3. 6. 20:56
반응형

고기를 배부르게 먹고싶어 주변을 찾다가 본 인천의 엉터리 생고기 인천옥련점을 봤습니다. 의정부에도 있어서 가끔 갔었던 곳이라 고기가 엄청! 맛있다는 아니지만 만원으로 배부르게 먹을수 있어서 들어갔습니다.

건물 뒷쪽에 건물주차장 있습니다. 주차하기 그나마 편하네요.

엉터리 생고기는 어딜가도 인테리어는 비슷하네요. 언뜻보면 그램그램과 비슷하기도.. 메뉴는 삼겹살, 목살, 우삼겹(의정부용현에는 오리도 있던것 같기도..)이 주메뉴인데 소고기 메뉴도 있는것 같더군요. (저기 이벤트로 음료수 1캔받으려고 다시 방문하는 기름값이 더 나올것같네요 ㅎㅎ..)

자세히는 못들었지만 부채살이랑 뭐 하나 더 있었는데 소고기메뉴는 가격이 만원 중반이 넘는것 같더군요.

어차피 헝그리하게 먹을것이라 삼겹, 우삼겹을 주문했습니다. 삼겹살이 조금 얇아서 자르고 세워두질 못해 육즙이 너무 빠져서 아쉽더군요. 그리고 삼겹판에 목살이 왜 껴있는지 굽고나서 알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목살은 비추합니다..)

된장육수, 두부, 각종 야채류는 셀프코너에서 계속 드실수 있습니다. 공기밥을 주문하셨다면 1인당 무한으로.. 공기밥하나로 여러명이 계속 못드십니다..;

고기는 글쎄요.. 의정부에 처음 생겼을때는 정말 두툼하고 그랬었는데 점점 고기가 얇아지는것 같아서 아쉬운것 같습니다. 소문으로는 저렴한 삼겹살맛을 깨우친 중국이 싹쓸이하고 있다는.. 믿거나 말거나입니다..ㅎㅎ

엉터리생고기 홈페이지에는 3cm로 소개하고있는데 이제는 3cm까지는 아닌듯합니다. 

비빔냉면 하나 주문했어요. 원래 고기먹고 잘 안먹는데 오늘따라 조금 느끼하더군요. 2명이서 대략 삼겹 5~6덩이, 우삼겹 2~3인분정도 먹어서 그런건지 아무튼 맛이 매콤 달달한 맛이라 느끼함을 잘 잡아줍니다. 어느 지점을 가도 레시피는 동일해서 익숙한 맛이네요.

가볍게 맛을 중시하기보다는 배부르게 넉넉히 먹고 싶을때 한번 방문해보세요. 그래도 고기는 어느정도 퀄리티이상으로 나오기 때문에 후회할 정도는 아닌것 같습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