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DDP 포르쉐 이코넨, 서울 전시회 간단 후기

veneto 2022. 4. 14. 11:43
반응형

지난번 서울에 간김에 DDP에서 열리는 포르쉐 전시회에 다녀왔습니다. 포르쉐는 역사도 깊고 모두의 드림카라고도 불리우는 브랜드죠. 역사가 깊은 많큼 다양한 차종, 모터스포츠 등등 많이야기들이 있는데 이번 포르쉐 이코넨 전시회에서는 독일의 포르쉐 박물관 차량이 일부 전시되어 있다고해서 겸사겸사 보러 와보았습니다.

포르쉐 이코넨 서울 전시회는 DDP 알림터 A1구역에서 관람하실 수 있는데요. 동대문 역사문화공원역에서 나와 평화시장쪽으로 쭈욱 가면 나옵니다. 도로가 달리는 큰 도로에서는 역쪽으로 내려와 뒤를 돌아보면 알림터 A1입구가 보여요. 찾기가 힘들어서 한바퀴 반 돌아서 찾았습니다..;;

전시회를 보려면 네이버에서 미리 예약 및 결제를 해야합니다. 포르쉐 오너분들께선 동반 3인까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시회 가격은 성인 10000원, 청소년 및 어린이는 5000원, 미취학 아동은 무료라고 합니다.

전시회 입구에 가면 예약자 확인 후 대기하다가 들어가서 다시 예약자 확인하고 표를 줍니다.

차량 앞에서 라이브 큐레이션이 시간마다 진행되어 자세한 설명을 들어보며 차를 볼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표를받고 영상을 보면서 기다리면 시간이 되었을때 다음 구역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포르쉐 뮤지엄에서 온 차량들은 별도로 스티커나 뮤지엄이라고 써져있었습니다.

포르쉐 레이싱 시뮬레이터가 있었는데 뭔가 좀.. 핸들을 계속 좌우로 흔들어대서 GG..

이번 전시회 대표 모델로 나온 917/20 핑크 피그라고 합니다. 돼지의 형상으로 저기 써져있는 외국어는 고기 부위라고 합니다.

919 스트리트 컨셉트카

생각보다 보기만 할 뿐 포르쉐의 기깔난 엔진음은 못들어서 좀 아쉬웠던것 같은 전시회인것 같아요. 볼륨도 생각보다 크진 않아요. 마지막쪽으로 나오면 포르쉐 관련된 물건들을 판매중입니다.

이렇게 간단히 둘러보았는데 평일이라 사람도 적었고 주말에는 사람이 엄청 많다고 합니다. 엄청 크지는 않아도 생애 한번 볼까말까한 차들도 볼 수 있어서 그걸로 위안을 삼아야 할것 같아요. 911 카레라s 사고 싶네요..ㅜㅜ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