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스타벅스에 크리스마스 1 신메뉴가 지지난주에 출시되었습니다. 출시했다고 하기엔 쬐끔 늦은 후기인데 출시하고 먹었다가 이제서야 올리게 되었네요..ㅎㅎ 이번 신메뉴는 음료 5종, 푸드 5종이 출시되었으며 지금은 윈터 e-프리퀀시 적립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네요.!
토피 넛을 넣은 음료와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고구마를 활용한 음료가 출시되었어요. 토피 넛 음료가 3종으로 콜드 브루와 프라푸치노, 라떼가 있는데 토피 넛 콜드 브루는 좀 땡기는 음료네요.ㅎㅎ 늦은 오후에 먹다보니 부담없는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를 선택했습니다.
푸드는 케이크 3종, 브레드 1종, 카스텔라 1종으로 출시! 케이크야 이름 그대로의 맛일테고... 카스텔라는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와 비슷한 느낌..일것 같긴한데 궁금해서 주문해보았네요.ㅎㅎ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는 벤티 사이즈로 주문했고 톨 사이즈 기준 6100원입니다. 딸기 크림 초콜릿 카스텔라는 5500원입니다.
평소에도 티 종류의 음료를 자주 먹는데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는 어떤맛일지 궁금하더라구요. 리치, 레몬그라스, 캐모마일의 차분하면서 새콤달콤한 조합, 유스베리 티가 추가되어 더욱 화사해진 로즈마리와 레드커런트까지 추가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유스베리 티를 좋아하다보니.. 핑크는 유스베리를 뜻하는것이었나보네요.ㅎㅎ 향이 아주 좋아요. 적당히 달달하면서도 레몬그라스의 상큼함 딱 부담없이 드시기 좋은 음료입니다.
다음으로는 딸기 크림 초콜릿 카스텔라입니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와 비슷한 구성으로 보여요.
안에는 딸기 크림이 가득 들어있었고 빵 시트 자체가 쫀득쫀득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포크로 푹 찍으니 위에 시트가 같이 딸려나올려고하더라구요.ㅋㅋ 적당한 코코아 향에 달달한 딸기 크림이 부드러운 빵처럼 부드러운 느낌으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카스텔라 종류들이 다들 이런 느낌이라 커피 뿐만 아니라 티 종류들과도 먹기 좋아요.ㅎㅎ
이렇게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와 딸기 크림 초콜릿 카스텔라를 먹어보았는데요.! 새롭게 출시한 겨울 메뉴중 제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던 음료와 푸드였던것 같습니다. 현재 음료를 주문하면 윈터 e-프리퀀시 적립 이벤트와 별 3개 추가적립 이벤트가 진행중이라 한번 드셔보셔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