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감자가 치킨에!! bhc 포테킹 후라이드, 뿌링 치즈볼

veneto 2021. 2. 4. 06:05
반응형

요즘 밖에서 잘 안먹고 배달로 주문하다보니 참 여러음식들 다양하게 먹어보는것 같습니다. 몇일전 치킨 주문할려고 보니 bhc에서 새로운 신메뉴가 출시되었길래 보니 감자를 감자튀김같이 썰어놓은걸 후라이드 튀김옷 반죽에 넣어 튀긴 포테킹 후라이드라고 신메뉴 출시했더라구요.ㅎㅎ 보통 후라이드와 케이준 감자튀김의 조합이 괜찮았는데 이걸 튀김옷에 넣어서 만들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ㅎㅎ

이번에 주문한건 요기요에서 주문했는데 뿌링 치즈볼에 포테킹 후라이드 세트인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23500원, 포테킹 후라이드 가격은 18000원이지만 요기요에서 지금 할인해서 16000원에 주문이 가능합니다.

열어보니 비주얼이..와.. 일반 치킨 후라이드 튀김옷과 매우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어요. 비주얼이 엄청나죠.??

튀김옷에 자세히 보면 감자튀김같은게 무수히 박혀있어요.ㅎㅎ 뭔가 옛날 분식점에서 팔던 야채튀김 같이 생겼어요.

한입 먹어보면 바삭하고 고소한 튀김옷이 아주 좋았습니다. 특히 bhc는 후라이드가 정말 맛있는데 거기에 감자까지 붙어있어서 더욱 맛있는것 같아요. 이건 한번 드셔보셔도 후회 없을듯한 맛입니다.!!

같이 주문한 뿌링 치즈볼이에요. 뿌링클 치킨에 들어가는 양념이 있고 치즈볼 안에는 크림치즈가 들어있는것 같아요. 아주 맛나네요.ㅎㅎ 이렇게 bhc의 신메뉴인 포테킹 후라이드와 사이드메뉴인 뿌링 치즈볼을 주문해서 먹어보았는데요. 오랜만에 맛난 후라이드를 주문해서 먹었던것 같습니다. 이 후라이드를 양념으로 해서 먹으면 너무 눅눅해지기 때문에 서비스로 온 양념에 찍어먹으니 다양하게 먹어볼 수 있는것 같아서 좋아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