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경치 좋은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점에 다녀왔습니다

veneto 2020. 11. 2. 08:50
반응형

지난번에 속초에 가려다가 너무 늦게 일어나고 바이크 타고 가다보니 너무 추워서 그냥 춘천쪽에서 밥먹고 카페 갈려다가 스타벅스 리저브가 춘천에 있길래 검색하고 가보았습니다.

춘천에 구봉산이라는곳에는 카페거리가 있는데요 보통 산토리니, 네이버 데이터센터쪽이라고 합니다. 여기 높은 지대위에 위치하고 있어서 경치가 참좋은곳이에요. 거기에 리저브만의 원두 커피를 맛볼수 있는 스타벅스 리저브점이 있는곳이라 스타벅스를 자주가는 저는 안가볼 이유가 없었죠.!

춘천구봉산R점은 리저브 뿐만아니라 티바나 음료까지 같이 판매하는곳입니다. 더종로R같은 프리미엄 매장은 아니지만 티바나 매장까지 같이 있다보니 너무 메리트 있는것 같아요. 오픈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입니다.

매장에 들어가면 먼저 리저브 매장이 보입니다. 중앙에서 커피를 내리고 블랙이글이라는 고가의 에스프레소 머신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한쪽편에는 티바나 전용 매장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티바나에서도 먹을게 참 많은데 아무래도 잘 모르시는분들이 많으신것 같더라구요. 티바나 매장을 이용하시는분들은 잘 없으신것 같아요.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점은 1층이 스타벅스 리저브와 티바나 매장, 지하는 일반 스타벅스 매장, 2층은 전경을 볼 수 있는 옥상입니다.

옥상에 올라가보면 좌석은 없습니다만 경치하나는 끝내줬습니다. 이날 미세먼지가 좀 있었던걸 감안하면 날이 좋을때는 더 좋을것 같아요.ㅎㅎ


오랜만에 리저브 매장을 왔으니 신 메뉴들을 먹어봐야겠죠. 푸드는 별로 끌리지 않아서 크리스마스 2020이라는 원두를 푸어오버로 주문했습니다.ㅎㅎ 푸어오버는 드립 방식의 추출 방법이에요. 리저브에서는 음료의 종류에 따라서 다양한 추출방법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매장입니다.

크.. 경치 좋아요. 미세먼지만 없었다면 더 좋았을것 같아요.ㅠㅠ

오랜만에 즐기는 리저브 커피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아메리카노나 오늘의 커피는 이정도의 풍미는 없어요. 원두마다 각자 산미나 풍미가 다르다보니 골라서 먹는 재미도 있어요.ㅎㅎ

이렇게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점에 다녀왔는데요. 리저브 뿐만아니라 티바나매장, 일반매장까지 같이 있고 멋진 경치까지 볼 수 있는 곳이라 닭갈비 드시고 경치보며 커피한잔 해보시는게 어떨까요??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