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신메뉴 스위티 자몽 라임 블렌디드 후기!

veneto 2020. 7. 19. 23:23
반응형

지난번 블론드 서머 라떼에 이어서 이번에는 스위티 자몽&라임 블렌디드를 주문 해보았는데요.! 요즘같이 더운 날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음료인 것 같아요.ㅎㅎ

원래 비주얼은 윗쪽에 생라임 2개가 올려져 있는데 흔들려서 바닥으로 가라앉아버렸네요.ㅎㅎ 스위티 자몽&라임 블렌디드는 톨 사이즈 기준 가격이 6300원이며 저는 벤티 사이즈를 주문해왔습니다.

한입 먹어보면 정말 설명대로 상큼합니다.ㅎㅎ 약간 쌉쌀한 느낌도 나고요. 평소에 쿨라임 피지오나 자몽 허니 블랙티를 즐겨 드셨으면 뭔가 섞인 2개의 맛을 느껴볼 수 있을 거예요.ㅎㅎ

블렌디드라 그런지 거품이 좀 많이 나오더라고요. 약간의 얼음이 느껴지는데 쌉쌀하고 달달해서 여름철 먹기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가격이 비싸다 보니 별 12개 무료 음료 쿠폰으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