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호텔 델루나 블루레이 프리미엄 한정판 개봉기

veneto 2020. 7. 1. 11:38
반응형

아마 작년에 예약하고 잊고 살았다가 어느 순간 택배가 하나 오길래 뭔가 싶었네요. 드디어 올 것이 왔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한참 팬심이 쭈욱 떨어지는 시기에 적절한 타이밍에 딱 온 것 같아요. 먼저 살펴보니 나의 아저씨처럼 퀄리티가 매우 좋았습니다. 지금부터 호텔 델 루나 블루레이 프리미엄 한정판 개봉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작년 약 25만원을 들여서 구입했던 호텔 델 루나 프리미엄 한정판입니다. 블루레이 영상뿐만 아니라 다양한 특전도 포함되어있죠.!

메인 영상은 1252분 분량이고 스폐셜 영상은 1004분의 분량이 들어있어요. 대박입니다.

상자를 열어보면 보라색의 호텔델루나 로고가 보입니다.

구성품은 본편, 스폐셜 편, 포토북으로 구성되어있죠.

본편과 스폐셜 영상이 들어있는 표지를 보니까 예전 그 기억들이 떠오릅니다.ㅎㅎ

제 귀에선 벌써 음성지원이..

본편뿐만 아니라 스페셜 영상도 정말 알찹니다. 이거 블루레이로 보려고 여태 호텔 델 루나 다시 보기도 안 했는데 이제 다시 볼 때가 되었네요.ㅎㅎ

그리고 포토북에 포함된 고화질 사진들입니다. 정말 쨍하게 이쁘고 잘 나왔어요.ㅎㅎ 실제로는 이 사진들 말고도 더 많이 있습니다.

이제 특전을 살펴봅시다.!

특전 구성품이 한눈에 봐도 엄청나보여요.

먼저 호텔 델 루나의 카드키가 들어있습니다. 신기하네요 91호실은 91번째 구입자라는 뜻인지..

다음으로는 액자? 세트 하고 호텔 델 루나 초대장이 들어있는 구성입니다.

봉.. 봉인??

포토카드 한 장과 호텔 델 루나 포스터, 액자, 초대장이 들어있어요. 저기 포스터 뒷면에는 친필 사인이 들어간다는데 저는 아무것도 없네요.ㅠㅠ 하..

대신 사진에는 감독, 배우들 사인이 들어있습니다.

초대장.. 저도 초대받고 싶네요.ㅎㅎ

다음으로는 고화질 사진들이 들어있습니다. 꽤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잘 보면 날짜별로 되어있어요.ㅎㅎ 만 월 이의 일생을 볼 수 있는??

그리고 인터뷰 북과 스페셜 북이 들어있어요.

인터뷰 북은 다양한 질문, 답변이 있는데 궁금했던 점을 한번 살펴볼 수도 있어요.

 

스페셜 북은 소품이라던지, 포스터라던지 그런 것들이 들어있더라고요.

이렇게 호텔 델 루나 블루레이 프리미엄 한정판을 개봉해보았는데요.! 친필 사인이 없어서 좀 아쉽긴 하지만.. 이제 다시 호텔 델 루나의 느낌을 받으며 고화질 블루레이를 볼 수 있어서 좋네요.ㅎㅎ 하루에 한두 편씩 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