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서머1 신메뉴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 간단 후기

veneto 2020. 4. 15. 09:08
반응형

스타벅스에서 어제부터 서머1 신메뉴가 출시되었습니다. 3종의 음료와 3종의 푸드가 출시되었는데 먼저 제일 처음으로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를 먹어보았습니다.

요근래들어서 비주얼은 최고인것 같습니다. 아랫쪽에 소스를 담아서 그런가 뭔가 더 맛있어보여요. 톨사이즈 기준 6100원이며 저는 벤티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요즘 개인컵으로 하고 일회용컵에 담아줍니다. 참고하세요.!


블랙 와플칩 쿠키를 통째로 갈아서 만든 매력만점 프라푸치노! 시크한 블랙 와플과 부드러운 크림 프라푸치노가 어우러진 겉은 시크하지만 속은 부드러운 반전매력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라고 합니다. 먹어보니까 휘핑은 일반 휘핑이고 위에 블랙 와플칩 쿠키는 먹어보면 부드럽지만 진한게 브라우니? 같은 느낌이었어요.

음료는 약간 오레오 스타일같이 생겼고 맛은 그보다 조금은 약합니다. 아랫쪽 시럽을 빨대로 열심히 긁어서 잘 섞으면 약간 초코의 단맛이 느껴지기도 해요. 휘핑이 조금 특별한 휘핑이 들어갔다면 좋았을것 같은데 갈은 자바칩과 크게 차이는 나지 않아서 좀 아쉬웠습니다. 일반 프라푸치노에 초코 드리즐을 먼저 바닥에 뿌리고 음료를 넣으면 비슷한 맛이 아닐까 생각해요..;;ㅎㅎ 지금 별 3개 추가적립 이벤트를 하기 때문에 한번 드셔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