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2019 싸이 올나잇스탠드 콘서트가 시작! 준비물 잠깐 알아봅시다

veneto 2019. 12. 20. 13:38
반응형

오늘부터 쭈욱 올나잇 스탠드가 시작됩니다. 작년에도 첫날에 갔었는데 이번에도 첫날에 가게 되었네요.ㅎㅎ 준비물은 티켓, 체력, 생수정도만 있으면 됩니다만.. 드레스코드나 md판매시작시간 등 간단하게 알아봅시다. 참 올림픽공원 주차시간을 살펴보니 오후 5시부터 선불제 전환시간이었습니다. 늦게가시면 자리가 없을수도 있으니 조금 서두르는걸 추천드려요.

[팁] - 싸이 올나잇 스탠드 2018 콘서트 다녀왔어요! 올림픽공원 선불제 주차

[일상] - 끝난게 끝난게 아닌 싸이 올나잇스탠드 2018 후기! 정말 대단하다

먼저 드레스코드는 싸이언맨이라고 되어있지만 대부분 레드색상으로 굿즈 반팔티, 후드를 많이들 입으시는것 같아요. 굿즈 반팔티는 금방 소진되어서 따로 사시는분들도 있으시네요.

저는 반팔티를 까먹고 안샀는데.. 현장에가서 살수있으면 사고 아니면 안살려고요.ㅎㅎ 후드는 4만원정도라 너무 비싼것 같아요.ㅠㅠ 현장 MD 판매시간은 오후 8시 42분으로 대략 8시 20분정도에가면 빠르게 줄서서 구입하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탠딩으로 가시는분들은 오후 10시 12분부터 별도의 지정구역으로 이동하여 순번대로 줄을 선후 10시 42분에 입장을 시작합니다. 지정석분들은 여유롭게 공연 30분전에 입장하셔도 될것 같고요. 입장하시면 화장실 줄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미리 화장실을 들렀다가 입장하는걸 추천드려요.

공연장 내부는 정말 초여름 날씨처럼 엄청 뜨끈해요. 짐같은건 보관대에 맡기거나 외투는 김장봉투를 사서 보관하는것이 좋고요. 신발은 무조건 편한걸로.. 생수는 얼음물 하나랑 그냥 생수정도면 충분할듯 해요.ㅎㅎ 그럼 오늘부터 잘 즐겨봅시다.!!

관련글 : [일상] - 2019 싸이 올나잇 스탠드, 여전히 엄청난 공연 간단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