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포주의)새로운 내용의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를 보고왔습니다! 쿠키?

veneto 2019. 10. 30. 13:05
반응형

이번에 개봉한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지금까지 나왔던 터미네이터의 3, 4, 5편을 모두 버리고 터미네이터 2의 이야기를 이어간 영화라고 하네요. 터미네이터 2에서 T-1000을 제압한후의 이야기가 바로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의 이야기입니다.

예고편과 달리 영화의 첫 시작은 심판의 날 바로 이후의 사라 코너와 존 코너가 나옵니다. 하지만 터미네이터 T - 800이 등장하면서 존 코너를 죽임을 당하게 됩니다. 영화 처음부터 깜짝 놀라게 만드는데 이로인해 사라 코너는 터미네이터 사냥꾼이 되었다고 하네요.

심판의 날이 존 코너로 인해 저지되었지만 존 코너는 그 이후에 죽고 미래는 이전과는 다른 미래로 바뀌게 된다는 설정이 시작됩니다. 그레이스는 미래에서 대니의 죽음을 막기위해 온 강화 인간입니다. 이전 터미네이터 시리즈에서 나왔던 스카이넷은 리전이라는 설정으로 바뀌어버립니다. 리전도 스카이넷과 비슷한 인공지능 시스템으로 인간과 기계의 대결은 미래가 바뀌어도 그대로인것 같습니다.

미래에서 대니를 죽이러 온 Rev - 9 몸을 2개로 나눌수 있고 골격과 외부유기체?로 나뉘는것 같습니다. 이전 터미네이터 2에서 봤던 T-1000의 공포급이더군요. 도망중이던 그레이스와 대니가 Rev - 9으로부터 공격을 당하기 전

갑자기 나타는 사라 코너,,ㄷㄷ 중화기로 Rev - 9을 제압해버리지만 역시 쉽게 당할 Rev - 9이 아니죠. 이후 그레이스는 위험한 상황에 쳐해질때 특정 장소로 가라고 좌표를 몸에 문신으로 만들어 두었는데 사라 코너에게 터미네이터의 위치를 문자로 보내던 그 사람이 있는곳과 동일한 위치였다는걸 알게됩니다.

그 장소에는 존 코너를 죽였던 터미네이터 T - 800이 있었습니다. 이 T - 800는 영화 처음에 존 코너를 죽이고 다음 임무가 없어서 20여년의 세월동안 자기학습을통해 가족과 살고 있었습니다. 사라 코너는 이 T - 800를 죽이려고 하지만 어쩔수 없이 같이 합류하게 됩니다.

사라 코너는 군의 EMP무기로 Rev - 9을 저지하려고 하지만 실패로 끝나고 T - 800, 그레이스, 사라 코너가 합세해서 Rev - 9을 없애려고 하지만 결국은 실패.. 약해진 Rev - 9을 그레이스는 자신의 동력원을 이용해 Rev - 9을 처치하라고 대니에게 말합니다. 이렇게 대니는 그레이스의 몸속에 있는 동력원을 꺼내어 T - 800과 함께 Rev - 9을 처치해버립니다. 하지만 T - 800도 같이 끝을 맞이하죠.

대니는 미래에서 그레이스를 도와주었던 사람으로써 영화의 끝은 어린 그레이스를 대니가 멀리서 지켜보다가 사라 코너와 함께 떠나면서 끝이 납니다. 분명 터미네이터3를 마지막으로 시리즈가 끝나진 않을듯 한데 과연 다음편에서는 어떤 이야기로 풀어나갈지 정말 궁금해지네요. 특히나 제임스 카메론이 다시 터미네이터 영화에 참여하게 되었으니까 말이죠. 참 쿠키영상은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