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190522 신한대학교 축제 신기해, 볼빨간사춘기, 먼데이키즈 이진성

veneto 2019. 5. 25. 09:03
반응형

아직 개봉기를 올리지는 않았지만 지난번 볼빨간사춘기 콘서트갈때 렌트한 70-200GM 렌즈를 써보니 망원부분이 좋아서 100400GM렌즈를 구입했습니다. 그러고 조금 지나니 퇴근하고 갈수 있는 거리안에 볼빨간사춘기가 대학축제로 온다고해서 퇴근후 밥먹고 카메라 챙겨서 난생처음 대학교 축제를 가봤습니다.ㅎㅎ

1호선 망월사역 의정부에 위치한 신한대학교 의정부캠퍼스에서 신기해라는 축제를 했는데 렌즈 테스트해볼 좋은 기회였습니다. 처음가보기도 하고요.ㅎㅎ

첫날에는 먼데이키즈 이진성님과 볼빨간사춘기, 둘째날에는 케이시, 에픽하이가 오신다고 하네요.

퇴근하고 집에서 밥먹고 슬슬 출발해서 8시쯔음 도착했습니다. 7시 이후는 일반인도 무대에 설수 있다던데 확실한건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8시에도착해서 주차하고 무대쪽으로가니 사람들이 별로 없더라구요..

9시 30분부터 먼데이키즈 이진성님의 공연을 시작으로 사람들이 점점 몰려들었습니다. 정말 대학축제는 초등학생도 있고 중학생도 있고 고등학생도 있고 어르신들도 있고 연령층이 다양했습니다.;;;;

제가 학교다닐때 정말 많이 들었던 먼데이키즈 노래들을 이렇게 라이브로 들으니 더 신기했습니다.ㅎㅎ

앵콜도 해주시고 노래도 들으면서 사진 촬영 테스트도 계속 했네요.ㅎㅎ

드디어 10시 10분쯔음 볼빨간사춘기들이 등장했습니다.ㅎㅎ 지난번 단독콘서트이후로 한달만에 보게되는군요.

아쉽게도 우지윤님은 의자에 앉아있어서.. 맨땅에 서있다보니 ㅜㅜ


이날 총 7곡 부르고 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요. 대학축제답게 그냥 보고있어도 목마,, 풋쳐핸섭..으로 시야가 많이 가려서 ㅠㅠ 잘보이는곳 찾아다니느냐고 아주 빨빨 싸돌아댕겼네요.ㅎㅎ

이번에 산 100400GM렌즈가 조리개가 가변조리개에 어둡다보니 감도가 많이 올라가서 좀 흐리멍텅해서 슬프네요.. 

렌즈를 400까지 땡기면 이만큼까지 나오기 때문에..;;; 앞사람 머리칠까봐 조마조마했습니다. 직찍용으로 산거는 아닌데 평일에는 퇴근하고 쓸일이 없어서 주말에 열심히 써봐야겠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