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 31

KT의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출시 데이터 ON 요금제 살펴봅시다

이번에 KT에서 데이터를 마음놓고 사용할수 있게 새로운 무제한 요금제 3종을 출시했는데요.! 기존에 데이터가 모자르셨거나 애매하게 느껴지셨다면 새로 출시된 요금제를 살펴보세요.! 꽤나 유용해보입니다.https://www.kt.com데이터가 모자라서 마음대로 인터넷검색이나 영상을 볼수 없으셨다면 새로 출시된 KT 데이터 ON 요금제를 사용하시면 꽤나 여유롭게 데이터를 정말 마음놓고 사용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어떤 요금제들인지 같이살펴봅시다..ㅎㅎ이번에 출시한 KT 데이터 ON 요금제는 월 49000원(부가세 포함)부터 사용할수 있으며 집, 이동전화 무제한에 데이터 무제한과 올레TV 데일리팩 제공을 합니다. 데이터 무제한으로 별도로 데이터를 꺼두지 않고 그냥 막 사용하실수 있고 통화, 문자, 데이터 모두 무..

2018.05.31

컴퓨터 필수 저장소인 SSD 크루셜 BX300 480GB 설치 간단 사용기

요즘 컴퓨터에는 일반 HDD가 아닌 SSD를 많이 사용하고 있죠? 한번 SSD를 사용하시면 다시는 HDD로 메인 드라이브를 사용하지 못할정도로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점점 늘어나는 추세인것 같습니다. 지난번 아마존에서 저렴하게 직구한 크루셜 SSD를 설치해보았습니다.크루셜의 BX300은 우리나라에 출시하지 않은 제품군으로 직구를 통해서만 구입할수 있습니다. 용량은 480GB이며 저는 105달러정도에 구입했습니다. 약 11만원정도입니다. 요즘 3D NAND라는 기술로 예전보다 쉽게 용량을 늘릴수 있게 되었고 덤으로 속도와 내구성까지 예전보다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그래서 예전보다 SSD가격도 많이 떨어진듯 합니다.크루셜의 BX300 480GB은 제한적 보증인 3년을 보증하고 있지만 직구라서 A/S는 좀 번거로..

컴퓨터 2018.05.30

집에서도 간단하게 어묵탕 끓이기! 노브랜드 모둠어묵

지난주 왠걸 기온차가 심하다보니 감기에 걸려버렸습니다. ㅠㅠ 병원을 갔다오긴 했는데 목과 코사이가 영 껄끄러워 뜨뜻한 국물이 먹고싶었어요. 집에는 비비고 사골곰탕인가 있었지만 그건 별로... 이전에 노브랜드 매장에 다녀왔을때 사온 모둠어묵을 발견했습니다..ㅎㅎ원래 어묵탕을 끓이려면 무나 육수낼것들이 필요한데 집에 갑자기 있을리가 없죠.. 그래서 그냥 끓여봐야겠다라고 생각하고 포장지를 뜯었습니다. 원래 사진은 안찍으려고 했는데 혹시몰라 찍어놓은게 정말 다행이었어요. 그 이유는 잠시후에..ㅎㅎ노브랜드 모둠어묵은 가격이 2400원정도 했을겁니다. 정말저렴하죠? 칼로리는 100g당 170k칼로리로 총 765k칼로리입니다. 안을 열어보니 대박.. 어묵탕용 비법스프가 들어있는것입니다.!! 아니 2400원짜리 모둠어..

일상 2018.05.29

제습기의 계절, 위닉스 뽀송 DFO172-S9 간단 개봉 및 사용기

요즘 날씨가 정말 덥죠? 거기다가 습도도 같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런날에는 햇볕이나 바람이 잘 통하는곳이 아니면 빨래도 잘 안마르고 꿉꿉한 냄새는 덤으로 나죠. 이번에 원룸으로 이사오면서 원룸은 환기가 잘안되어 서큘레이터가 있다고해도 빨리말리기가 정말 안좋더라구요.에어컨의 제습모드는 온도가 너무 내려가고 실외기가 멈추면 습도가 높아지는상황에 제습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습기하면 위닉스 뽀송이 제일 유명하여 위닉스 제품으로 알아보았는데 원룸용으로 위닉스 DALE100-HWK가 요즘 잘팔리는것 같더라구요. 가격은 약 20만원대 입니다.DALE100-HWK은 약 13평용으로 가격도 적당하지만 물통용량이 3리터로 작고 작은방정도만 커버할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DNDE100-HWK이라는 제품은 물통용량이 4..

일상 2018.05.28

맥도날드 1955 해쉬브라운 단품가격으로 세트먹은 후기

얼마전에 알려드렸었죠. 맥도날드에서 5월말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쿠폰을 주고있는데 1955 해쉬브라운 버거 단품가격으로 세트로 업그레이드해주는 쿠폰입니다. 드디어 맥도날드에 가게되어 한번 사먹어 보았습니다.관련글 : [팁] - 맥도날드 1955 해쉬브라운 단품구입, 세트로 업그레이드!1955버거도 크기가 컸는데 1955 해쉬브라운버거는 더 큰것같아요. 아무래도 해쉬브라운이 추가되어서 그렇겠죠? 1955 해쉬브라운의 단품가격은 6000원으로 세트가격인 7500원보다 1500원정도 이득보는셈입니다. 하지만 위에 후렌치 후라이를보시면 뭔 담다가 말았나봐요. 콜라는 100퍼센트 채우지않고 90퍼센트만 채웠습니다. 흘릴까봐 고객을 배려해주었나봐요. ㅡ,.ㅡ 못해도 하나씩 주던 케첩은 고객님 건강하시라고 안주..

일상 2018.05.27

오랜만에 다시 가본 양주 돈가스뷔페 서비돈

작년 12월 양주 백석에 돈가스 뷔페인 서비돈에 갔다온 후기를 올렸었죠.! 그 이후 한두번 더 갔었고 이번에 오랜만에 간 후기를 올려볼려고 합니다.ㅎㅎ양주 백석에 가게주변에는 이만한 가게가 없어서 주변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것 같아요.ㅎㅎ 자리가 좋은것 같습니다.오픈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마감은 오후 9시까지입니다. 매장은 참 깔끔하고 넓어요. 오픈시간이후 얼마안되어 사람이 많지않은데 나갈때쯤에는 사람들이 엄청많았습니다..ㅎㅎ테이블에는 메뉴, 브랜드 스토리가 있는데 여기 사장님께선 돈까스에대한 철학이 확실하신것 같아요..ㅎㅎ 가격은 성인 12900원, 초등학생 8500원, 36개월 이상 미취학 아동 5500원으로 작년에비해 가격이 성인기준 1400원이 올랐습니다. 물가가 올랐듯이 그 점은 어쩔수 없..

일상 2018.05.26

정말 맛있는 노브랜드 한입 떡갈비 먹어봤어요!

노브랜드에는 정말 맛있는게 많은것 같습니다. 다른분들도 많이 드셔보시고 추천하셨던 한입 떡갈비를 저도 사서 먹어봤어요. ㅎㅎ노브랜드에서 판매하는 한입 떡갈비는 직화불맛으로 은근한 불맛으로 추천하시는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ㅎㅎ 가격은 약 6천원초반대로 700g이 들어있습니다.ㅎㅎ뒷면에 조리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후라이판에 기름을 두른 후 해동없이 한입 떡갈비를 3~4분 구워서 먹으라고 하네요. 이제 한번 해봐야겠죠..ㅎㅎ 계란말이를해가지고 다른 후라이판대신 그냥 이 후라이팬에 했습니다.;;ㅎㅎ 기름을 적당히 넣고 뒤집어가며 구웠는데 불아 세면 겉이 금방 탈것같아요. 중불 조금 안되게해서 조리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그렇게 잘 구워서 담았습니다. 한입크기로 만들어져있어서 먹기 정말 편하더라구요..ㅎㅎ 게다..

일상 2018.05.25

나의 아저씨 ost 앨범이 도착했습니다 간단 개봉기

지난주 목요일 종영한 tvn 드라마 나의아저씨의 ost앨범이 어제 도착했습니다. ost앨범은 처음 구매해보는데 어떤구성으로 되어있는지 같이 살펴봅시다..ㅎㅎost앨범 외관이 일반적인 앨범과는 좀 다르게 생겼습니다. 서류봉투라고 해야하나요? 빙글빙글 돌려 열어보는 그런 서류봉투처럼 되어있어요. 앞에 표지는 얼굴에 근심, 걱정이 묻어나오는 표정을 짓고있는데 드라마를 보신분들이라면 아픈 상처로 가득한 이지안의 마음이 떠오를겁니다. 뒷면은 앨범 음악 트랙과 즐거운 삼형제 떨어져있는 이지안의 사진을 넣어놨네요..ㅎㅎ줄을 빙글빙글 돌려 내용물을 꺼내어봤습니다. 포토북, 가사지, 친필사인 미니 폴라로이드가 들어있습니다. 20페이지분량의 포토북입니다. 드라마내에서 주옥같은 대사들을 포함하고 있어요.포토북을 하나씩 넘기..

일상 2018.05.24

미쳤던 김치가 다시 좋아져 참치김치찌개를 끓였습니다, 야매요리

자취를 시작하면서 김치는 그냥 이마트 쓱배송할때 노브랜드 별미맛김치를 주문했었는데 처음에는 김치가 익은것도 아니고 안익은것도 아니고 맛이 좀 미친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볶아먹으면 먹을만해서 그렇게 먹었었는데 김치를 꽤나 오래먹게되어 꺼내보니 약간 익었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오랜만에 대충 야매요리로 참치 김치찌개를 끓였어요.노브랜드 별미맛김치는 다 잘려져있어서 따로 자를필요가 없어 편리했습니다. 그래서 달궈진 팬에 물 조금넣고 그냥 볶았습니다. 김치찌개는 80퍼센트가 김치맛이죠..ㅎㅎ원래 참치는 생각에 없었는데 어쩌다가 참치를 봐서 "오... 참치도 넣어볼까?"로 150g짜리 참치캔 반을넣었는데 남으면 처치곤란일것같아 그냥 다 때려넣었어요..ㅎㅎ 어느정도 대~충 볶다가 물을 싱겁지않을정도만 넣었습니다. 저..

일상 2018.05.23

옥션, 지마켓 스마일클럽 알아보고 가입해봐요!

작년 스마일클럽을 가입해서 올해 5월까지 정말 잘 사용한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할인, 적립이 되었고 요즘에는 음식배달하면 쿠폰도 주기에 정말 쏠쏠한데요.! 그제 다시 재가입을 했습니다. 예전과 같지만 조금 달라졌기에 웰컴기프트 및 할인쿠폰, 스마일클럽 자동결제 해지 등 다시한번 알아봅시다.~! 관련글 : [팁] - G마켓, 옥션의 프리미엄 멤버쉽 스마일클럽 스마일클럽 : http://corners.auction.co.kr/corner/smileclub.aspx 스마일클럽은 지마켓, 옥션의 프리미엄 멤버쉽 서비스로 연 3만원이면 적립, 할인혜택 및 스마일클럽 전용딜에서 물건을 구입할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가입할땐 웰컴 기프트도줘서 3만원의 혜택을 처음부터 깔고가니 따져보면 정말 부담없이 가입할수 있는..

2018.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