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 31

효리네 민박2 겨울의 제주도 빨리보고싶어요

효리네 민박2가 이번주 일요일에 첫방송합니다. 알고계시는분들 많으시겠죠? 지난 효리네 민박에서 제주도의 봄, 여름을 잘 느끼게해주고 손님들의 이야기로 아무생각없이봐도 재밌던 프로그램이었죠.! 이번 효리네 민박2에서는 겨울의 제주도를 담는다고 합니다. 이미 촬영하고 있다고 하죠.!출처 : 효리네 민박 2 홈페이지효리네 민박2신청이 20만건을 넘었다고 하던데 시즌1에비해 인기가 엄청 높아진것 같습니다. 출처 : JTBC 유튜브효리네 민박2 티저영상도 올라오고 있습니다. 현재 두개의 티져가 올라와있는데 우선 첫번째 티져영상 보세요.! 눈덮인 이효리-이상순부부의 집이 보이고 눈이오는 마당에서 즐거워하는 부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냥봐도 겨울의 제주도느낌이 물씬 풍기죠? 출처 : JTBC 유튜브두번째 티저영상입..

일상 2018.01.31

kb국민카드 금융포인트를 포인트리로 전환하는 방법

kb국민카드의 금융포인트리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금융포인트를 모으기위해서 사용하시겠죠? 저는 무실적인 kb 국민카드 금융포인트리 체크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쌓인 포인트는 좀 더 활용성 높은 포인트리로 전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관련글 : [팁] - 무실적 주유 체크카드 kb금융포인트리 체크카드금융포인트를 포인트리로 전환하기 위해선 국민카드 앱을 다운로드받아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kb국민카드를 검색하면 쉽게 앱을 다운받을수 있습니다.처음 앱을 사용하신다면 간단하게 등록하는과정을 거칩니다. 그리고 우측 상단에 더보기를 눌러 혜택부분에 금융포인트 전환을 클릭합니다. 보유 포인트 정보를 살펴보시면 포인트리와 금융포인트의 잔여 포인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단 ..

2018.01.30

짬뽕국물이 예술인 철원 짬뽕집, 고향식당

지난 주말에 철원의 어느 짬뽕집을 다녀왔습니다. 오랜세월 영업하신 짬뽕집이라고 하시던데 보니 약 50년정도 되었다고 하네요. 가서 먹어보니 짬뽕국물이 진하고 일반 짬뽕과는 다른 국물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그럼 어떤곳인지 같이 살펴볼까요?강원도 철원의 고향식당은 상당히 멀어요. 제가 사는 의정부에서도 가려면 한시간 반정도 걸릴듯 합니다. 지도를 보셨겠지만 주위에 보건소말고는 특정할게 없는곳입니다..ㅎㅎ 그렇기에 가시려거든 자차를 가져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이며 아마 주문은 오후 7시 30분까지받으시고 영업은 오후 8시까지 하시는것 같네요. 주차할곳은 가게앞 2대분의 자리외에는 길가에 주차해야 합니다.가게안에 들어가니 오랜세월이 느껴집니다. 나름대로 오픈..

일상 2018.01.29

촉감이 좋은 갤럭시 노트8 케이스, 아라리 에어핏

지난번에 구입했던 케이스를 갤럭시 노트8을 처음사용하면서부터 사용했었는데 확실히 보호하는데는 좋지만 뒷판이 미끌미끌거리고 테두리부분 tpu라 아무래도 변색이 있었습니다. 바꾸게된이유는 미끌미끌한게 제일 컸습니다. 이번엔 핏감이 좋고 촉감이 좋은케이스를 찾아 해매다가 알게된 아라리 에어핏케이스를 구입했습니다. 아라리는 삼성 모바일 악세서리 파트너쉽을 가지고있어서 전국의 삼성 서비스센터에서 찾아볼수도 있다고 합니다. 물론 없는곳도 있다고하니 구입전 전화로 판매여부를 물어봐야할것 같습니다.아라리 케이스는 여러종류로 나뉘어지는데 에어핏 프라임은 뒷면의 재질이 다른것 같더라구요 사선 패턴이 들어갔는데 촉감이 다를것 같네요. 나중에 질리면 프라임케이스도 구해봐야겠습니다. 상단에 잘 안보이지만 DesIgned for..

일상 2018.01.28

자동차에 액션캠을 고정할수 있는 조비 석션컵&고릴라포드

지난번에 자동차에 액션캠을 고정할 거치대를 찾는중 소니의 악세서리인 VCT-SCM1은 좀 비싼느낌에 자유롭게 조절하지 못하기에 다른 제품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러다가 조비라는 브랜드의 석션컵과 고릴라포드로 구성된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는데 사용해보니 자유로운 각도조절이 가능해서 자동차에 사용하기 좋더라구요. 그럼 같이 조비 석션컵&고릴라포드를 살펴봅시다.조비라는 브랜드는 악세서리로 유명한곳인데 고릴라포드라는말을 들어보셨을겁니다. 고릴라포드는 아무방향이나 꺽을수있는 관절형태로 되어있는데 이걸로 다양한 각도로 거치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석션컵과 고릴라포드가 결합된 제품입니다. 가격은 네x버 최저가 3만원 초반대에 구매할수 있습니다.저는 소니 FDR-X3000에 사용하려고 구입했는데 기본적으로 고..

일상 2018.01.27

치킨을 주문하면 다양한 튀김도 나오는 고래통닭 의정부용현점

갑자기 치킨이 땡겨서 지나가는길에 들렀던곳입니다. 예전엔 배달으로 주문한적이 있었는데 치킨이 맛있더라구요. 게다가 다양한 튀김은 서비스로 나와서 아주 좋았습니다. 그럼 같이 어떤곳인지 살펴볼까요?고래통닭은 프랜차이지인것같은데 검색해보면 다른지점은 한곳뿐이 없네요.. 아무튼 치킨을 주로하고 있는 호프집입니다. 물론 치킨만 먹는것도 가능해요..ㅎㅎ 참고로 포장해가시면 저렴합니다. 두마리 16000원이라고 하네요. 매장은 깔끔하고 주방도 보이는 구조네요. 호프집치고는 밝은느낌이 나긴하죠?ㅎㅎ 메뉴판을 살펴봅시다. 기본적인 치킨메뉴는 다른곳의 치킨집과 비슷합니다. 이제는 기본치킨메뉴인것같은 후라이드, 양념, 간장, 파닭, 떡강정은 기본이고 옛날통닭메뉴도 있습니다. 옛날통닭메뉴들은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은근 큰것..

일상 2018.01.26

애드센스 수익지급통장, sc제일은행, 우체국, 카카오뱅크 알아보기

이번주 월요일! 지난달 수익이 100달러 넘으신분들은 월요일에 수익을 받으셨을겁니다. 저도 지난달 수익금을 받았었는데요. 지난달 수익이 300달러가 넘었기 때문에 sc제일은행을 사용하는 저는 새로운 통장을 알아봐야 했었습니다. 여러은행중에서 선택한것이 우체국통장을 선택하였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제일 하단에 알아보겠습니다.관련글 : [팁] - 애드센스 외화통장 개설, sc제일은행 금오동지점제가 우체국통장을 선택한 이유는 애드센스 지급통장을 등록하기전 알아보신분들은 대부분 아실듯 합니다. 20,000달러까지는 수수료가 5,000원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은행에서 수수료가 10,000원인것에비해 저렴한 수수료가 나옵니다. 하지만 또 다른 저렴한 통장으로는 카카오뱅크로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도 수수료가 5..

2018.01.25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분말형태의 보이차를 마셔보았습니다

요즘들어 인스턴트 커피를 안먹고 있습니다. 대신 차종류를 선택해서 대신마시고 있는데 여러종류의 차중에서 선택한건 보이차입니다. 보이차는 보통 원형의 형태를 보이는게 일반적인데 요즘은 분말형태로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게다가 분말형태는 간편하게 보이차를 즐길수 있다는 장점도 있기에 분말형태의 보이차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가격은 한통에 약 9천원대로 저렴한편입니다. 한통에 100g이고 1회 에 1g정도를 냉수 또는 온수에 넣고 저어서 바로 먹을수 있는 분말형태인데 약 90회정도 먹을수 있을듯 합니다. 박스 안에는 분말이 들어있는 통과 티스푼이 있습니다. 이 티스푼이 약 1g정도 된다고 하네요. 저는 듬뿍듬뿍 퍼서 먹고있어서 1g은 더 넘을듯 합니다..ㅎㅎ내부는 밀봉되어있는데 안에 방습제?가 들어있습니다. 분말..

일상 2018.01.24

일하는 청년시리즈 청년 마이스터 통장 같이 신청해봐요

지난번에 알려드렸듯이 일하는 청년시리즈가 드디어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신청기간은 2018년 1월 22일 오전9시부터 2018년 2월 5일 오후 6시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간단하면서도 좀 번거롭기도 한데요. 저도 처음해보지만 조금만 따라해보시면 금방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필요한 준비물은 공인인증서하나만 있으면 됩니다. 그럼 같이 신청해봅시다.관련글[팁] - 경기도의 일하는 청년 3종 정책 확인[팁] - 드디어 나왔네요 경기도 일하는 청년 시리즈, 신청기간, 일정[팁] - 경기도 일하는 청년시리즈 청년연금, 마이스터 통장선정자확인![팁] - 일하는 청년시리즈 청년 마이스터 통장 개설 및 등록방법 살펴봅시다https://youth.jobaba.net일하는 청년시리즈를 신청하려면 잡아바에 접속해야..

2018.01.23

민락2지구 저렴한 스테이크집, 허비스 그릴 스테이크 하우스

의정부 민락2지구에는 정말 많은 음식점들과 영화관도 있고 즐길거리가 정말 많죠? 하지만 주차하기가 영 번거롭고 버스타고가기에는 또 번거롭고 그래서 잘 안갑니다..;; 그런데 갑자기 스테이크가 먹고싶어서 친구랑 찾은 이곳.. 원래는 스테이크 레이브 의정부점이었다가 더 허그 허비스 그릴 스테이크 하우스로 새롭게 시작하셨다고 하더라구요.여기는 저렴한 가격에 스테이크를 즐길수 있는데 저는 스테이크도 먹고싶고 파스타도 먹고싶어서 이곳으로 오게되었습니다. 별도의 주차장은 없는것 같아요. 건물 뒷편에 다른차들처럼 주차하면 됩니다.자리에 앉으니 테이블에 이렇게 한눈에 볼수 있는 메뉴판이 보이네요. 물론 별도의 메뉴판도 줍니다. 허비스 그릴 스테이크하우스 기본메뉴인 허비스 오리지널은 145g에 9.9천원인데 평일 런치 ..

일상 2018.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