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 31

열차 무제한으로 이용할수 있는 내일로, 하나로 알아봐요!

예전에 일을 하지 않고 있을때 꼭 한번 해보려고 했던것이 있었습니다. 열차를타고 여행을 한번 가보는 것이었는데요.! 거기에 최적화된 내일로 패스이라는걸 알고 있었습니다. 내일로는 간단히 말하면 해당기간동안 열차를 무제한으로 탈수 있는것인데 생각보다 내일로의 인기가 높더라구요. 다만 열차가 가지않는곳도 있고 저는 주로 차를 이용하여 이동하는게 익숙해서 내일로 여행을 해봐야지..하다가 결국 나이제한에 걸려서..ㅠㅠ 그냥 포기했던 기억이 있습니다.만 25세였던 내일로의 나이제한이 만 29세로 변경되면서 다시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는데요.! 거기에 내일로의 나이제한이 없는 하나로 패스라는것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내일로 바로가기 : https://goo.gl/B9zJWc내일로 패스는 두가지의 종류가 있습니다. 내..

2017.11.30

저렴한 가격대의 동네치킨집 의정부 아임치킨

요즘에 치킨을 먹다보면 대부분 프랜차이즈에서 주문해서 먹게 되더라구요. 그것도 한두번이지 이것도 질리고 저것도 질리고할땐 동네에 숨은 맛있느치킨집을 찾아 해맵니다.동네에 프랜차이즈가 아닌 동네치킨집들이 은근히 있었는데 거기서 저렴한 가격대를 보여주는 아임치킨을 선택했습니다. 아임치킨은 작년에 한번 주문했던 기억이 어렴풋이 나긴합니다. 그때도 저렴한 가격에 끌려서 주문했었는데 나쁘지 않았던 기억이 있었어요.관련글 : [팁] - G마켓 스마일클럽 전용, 2천원쿠폰이 100원!지마켓 배달에서 쿠폰을 이용하여 주문을 했는데 정말 저렴하게 잘 주문한것 같습니다. 우선 치킨이 왔으니 한번 열어봐야죠.!박스가 좀 작아서 그렇지 순살 두마리 세트입니다.ㅎㅎ 후라이드와 양념인데요.! 어찌보면 특별할게 없이 평범한 순살치..

일상 2017.11.29

자동차 방향제 라피네르 블랙체리 간단 개봉, 사용기

지난번에 구입한 차량용 편백나무방향제는 생각보다 너무 빨리 없어지는 단점이...있어서 편백나무 오일이 남긴 했는데 그냥 다른걸로 알아보았습니다.최근에 구입한 코코도르 디퓨저의 블랙체리향을 사용해보고 같은 블랙체리로 자동차 방향제로 나온 제품을 알아보았네요. 블랙체리향은 정말 좋더라구요.[일상] - 편백나무 오일을 넣은 차량용 방향제 구입했어요[일상] - 코코도르 디퓨저 블랙체리, 플라워 블라썸 개봉기 및 간단사용기그래서 찾은 라피네르의 방향제를 발견했습니다. 판매페이지에서는 라피네르 방향제가 핫하다고 하는데 그건 모르겠고.. 많이 팔리긴 한모양입니다. 평은 나쁜편은 아니었네요. 무엇보다 블랙체리향을 판매하고 있었기에 본품과 리필이 있는 세트를 구매하였는데 2만원 초반대에 구입하였습니다. 용량은 본품이 1..

자동차 2017.11.28

갤럭시 노트8 홍채인식, 지문인식, 얼굴인식 살펴보기

갤럭시 노트8에서는 갤럭시 S시리즈와 마찬가지로 기본적으로 패턴이나 비밀번호, PIN역시도 동일하고 홍채인식, 얼굴인식, 지문인식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홍채와 지문, 얼굴을 등록하여 사용해보았는데 설정을 해보고 사용느낌을 적어보려 합니다.휴대전화 보안항목은 설정에서 잠금 및 보안항목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일단 다행으로는 PIN + 얼굴 OR 홍채 + 지문같이 동시에 3가지를 설정할수 있어서 다행입니다.손을 올리기 불편한 지문인식안경을 썼다면 인식이 잘 안되는 홍채인식인식이 빠르지만(어두운곳은 안됩니다) 보안은 취약할수도 있는 얼굴인식이처럼 불편점을 가지고 있는 항목들을 단독으로 사용하였다면 사용상 문제가 될수 있었을테지만 그것이 아니라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화면 잠금 방식에서는 여러가지가 있지..

2017.11.27

G마켓 스마일클럽 전용, 2천원쿠폰이 100원!

요즘 전화로 배달주문 잘 하지 않죠? 보통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에서 많이 주문하실텐데 저는 주로 배달의 민족이나 G마켓의 지배달에서 배달을 주문합니다. 지난번에 소개한 G마켓의 스마일클럽을 이용하고 계시다면 배달전용 2천원쿠폰을 100원에 구입하여 배달주문시 적용할수 있는데요.! 적용할 쿠폰없을때 사용하기 매우 좋은 쿠폰입니다. 땅파서 2천원 안나오잖아요?! ㅎㅎ관련글 : [팁] - G마켓, 옥션의 프리미엄 멤버쉽 스마일클럽(위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배달전용 2천원쿠폰을 구입 및 적용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스마일클럽에 가입하신 분들중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여 쿠폰 구매하러가기를 클릭하면 100원에 구입할수 있는데요.! 쿠폰적용은 모바일에서만 가능한부분을 꼭 참고하세요. 그럼 ..

2017.11.26

삼성 인터넷 앱 북마크 추가 및 사용느낌

삼성 인터넷 앱은 삼성의 안드로이드 폰들에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는 인터넷 브라우저앱입니다. 이 앱은 오픈 소스인 크로미움을 기반으로하여 제작된 안드로이드 인터넷 브라우저인데 크롬도 이 크로미움의 한부분입니다. 그렇기에 삼성 인터넷, 크롬은 비슷하면서도 서로 다른기능을 가지고 있죠.최근 노트8로 스마트폰을 바꾸게 되면서 사용하던 모바일 크롬을 사용하기 좀 껄끄러워졌습니다. 그 이유는 현재 갤럭시 s시리즈와 노트8에는 삼성의 ai인 빅스비가 탑재되어있는데 이 빅스비에서 검색을 활용할때 삼성 인터넷을 사용하게 됩니다. 그뿐만아니라 대개 삼성 안드로이드 휴대폰에서는 크롬보다는 삼성 인터넷을 기본으로 사용하게 되어있어서 은근히 불편하더라구요.(첫번째 삼성인터넷, 두번째 모바일 크롬)무엇보다 UI가 삼성 인터넷이 ..

2017.11.25

저렴하고 쫄깃, 고소한 못난이 꽈배기 용현점

전통시장이나 빵집에서 파는 꽈배기 많이 드셔보셨죠? 꽈배기는 오래전부터 저렴한 가격으로 즐겨찾는 간식중에 하나였습니다. 다만 언제부터인지 가격이 오르고 개당 5백원수준이었던 꽈배기 가격이 개당 1000원으로 가격이 많이 올라가다보니 잘사먹지 않게 되었는데 얼마전부터 알게된 천안의 명물이라죠? 못난이 꽈배기를 알게된후 지인이 가끔씩 한번 사주는것을 먹어보는정도였네요.그 못난이 꽈배기가 의정부 용현동에도 생겼더라구요.! 의정부에는 호원동에 하나있고 용현동에 하나있습니다. 아직 다음 지도에는 추가되지 않았가게를 보아하니 생긴지 얼마 안된것 같기도 하네요. 천안의 못난이 꽈배를 가보지는 못했는데 이거 꽈배기 생각보다 먹을만 합니다. 직접 매장을 방문하는건 처음인데요. 꽈배기 말고도 다양한 메뉴가 있더라구요. 그..

일상 2017.11.24

그럭저럭 쓸만한 노트8 케이스, 주파집 쓰리쿠션 케이스

이번에 노트8를 구입하고서 사용할 케이스를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케이스는 안쓰는게 제일 좋긴한데.. 액정보호필름도 사용하지 않다보니 뒷부분을 바닥에 많이 둡니다. 그래서 케이스는 꼭 구매해야겠더라구요. 삼성 정품 케이스들도 있긴한데 가격대가 5만원대죠 대부분.. 그리고 노트8을 구입하면 알칸타라 케이스를 5천원에 주기 때문에 저렴한 케이스를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노트8을 직접 보셨다면 길고 각진모서리에 놓치면 모서리부분이 작살날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찾아본게 주파집 쓰리쿠션 케이스입니다. 주파집이라는 브랜드는 처음들어보는데 4곳의 모서리부분에 충격을 흡수할수 있는공간을 만들어서 파손이 일어나지 않게 만든게 특징입니다. 색은 4가지가 있는데 핑크, 블루, 투명, 블랙이 있습니다. 색은 테두리에 tpu부분에..

일상 2017.11.23

PS 스토어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중!

11월 21일부터 11월 28일까지 한국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PS 스토어)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시작했는데요.! 최신작부터 인기작까지 다양한 종류 및 많은 게임들을 세일하고 있습니다. 만약 처음 플레이스테이션4에 입문한지 얼마 안되었다면 재밌게 즐길 게임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참고로 PS 플러스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대부분 10% 더 할인받을수 있습니다. 많은 할인항목이 있지만 주요항목만 살펴봅시다. 한번 시작했다하면 기본 50시간인 더 위쳐3의 고티에디션이 PS 플러스가입하신분들은 21,920원으로 해보지 않으셨다면 저렴한가격에 몇달을 충분히 게임해도 모자랄수도 있는 게임을 구입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말이 필요없는 GTA5도 32,500원대에 구입할수 있구요.! GT..

콘솔 2017.11.22

스마트폰은 필수! SK 폰세이프가입해보기

최근 저는 삼성 갤럭시 노트8을 개통했습니다. 이 휴대폰 출고가가 125만원에 달하고 디스플레이 교체비용이 30만원 중반이나 한다고 하더라구요..;;;; 어차피 보험을 들려고 생각했기 때문에 SK에는 어떤 휴대폰 보험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https://www.tsmartsafe.com sk에서는 티 스마트 세이프라는 사이트에서 sk 휴대폰보험 상품들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도난/분실, 파손수리를 접수할수도 있는곳이죠. 가입할수 있는 휴대폰 보험상품은 크게 3가지로 나뉘어집니다. A Plan, R Plan, E Plan 상품이 있는데 우선 A 플랜과 R 플랜 상품들을 확인해봅시다. 상단에 상품안내에서 기본안내를 클릭하면 아래와같은 화면을 보실수 있습니다. 처음에 A와 R의 차이를 몰랐었는데 좀 ..

2017.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