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아이유(IU) 팬클럽 2기 모집! 신청방법 살펴봅시다

veneto 2018. 7. 17. 19:26
반응형

예전에 아이유의 하루 끝이라는 곡을 듣고부터 목소리에 빠져들게된 저는 다음에 있는 당시 아이유(IU) 팬카페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종종 소식을 들으러 방문하곤 했는데.... 몇일전 우연히 들어간 아이유 팬카페에는 팬클럽 2기를 모집한다고 공지가 올라와있었습니다. 

사실 팬클럽 1기 모집할때 소식을 듣긴 했는데 팬클럽까지해서 할만할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해서 그때는 신청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번에는 뭔가에 홀린듯 신청했네요..ㅎㅎ 어떤 방법을 신청하는지 같이 살펴봅시다.!

http://cafe.daum.net/IU

팬클럽 2기관련 소식은 다음 카페에서 살펴볼수 있습니다. 신청하는곳엔 melon 티켓에서 신청하는데 티켓페이지에서도 관련 주의사항을 볼수 있으니 굳이 팬카페까지 들어가서 볼 필요는 없습니다.

https://ticket.melon.com/performance/index.htm?prodId=202049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melon 티켓에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2기 모집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팬클럽 2기 가입비는 22000원에 배송료 4000원을 추가하여 총 26000원이며 모집은 2018년 7월 16일 오후 6시부터 2018년 8월 19일 23시 59분까지입니다. 이번 팬클럽 활동기간은 3기 모집 전까지 유효한다고 하네요. 휴대폰 소액결제는 불가능하고 카드, 무통장결제, 카카오페이 결제만 가능합니다.

취소, 환불은 8월 19일 23시 59분까지 가능하며 모집기간이 끝난이후에는 취소,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신청할때 부가정보에는 생년월일을 입력하는데 회원카드에 프린팅된다고하니 절대 틀리게 입력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하단으로 스크롤하면 기본적인 멜론 티켓 이용법이 나오고 카카오계정으로 연동하여 로그인하신분들은 카카오계정을 탈퇴할경우 팬클럽에서 혜택을 받지 못한다고 하니 매우 주의해야할것 같습니다.

이번 팬클럽 2기 모집은 가입하는 모든분들이 가입이 가능하며 한국인 및 국내거주 외국인, 주민등록번호, 외국인 등록번호를 확인할수 있고 멜론 티켓에 가입을 할수 있는분들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팬클럽 가입혜택으로 유애나 2기 회원카드를 발급해주고 팬클럽 오피셜 MD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그 외에 공개 방송, 각종 행사 및 이벤트 등 공식스케줄 우선 참여 혜택을 줍니다. 국내 위주 단독 콘서트 및 유료 팬미팅 우선 참여 혜택도 주는데 저는 이거하나만 바라고보고 가입하게되었네요..ㅎㅎ 올해는 꼭 콘서트에 참여해볼겁니다.!

팬클럽 가입전에 반드시 위의 내용을 확인하고 가입하셔야 팬클럽 혜택을 받을수 있으니 한번 확인후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팬클럽 신청을 해봅시다. 스크롤을 위로 올려 예매하기를 클릭하세요.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2기 가입 금액은 22000원이지만 배송료 포함하여 총 26000원입니다. 수량을 1로 바꾼후 다음을 클릭하세요.


주문자 정보를 확인후 배송지 정보를 입력해줍니다.

제일 중요한 부가정보 입력란입니다. 다음 ID는 팬카페에 가입한 다음 ID를 입력하면 됩니다. 생년월일은 만약 2018년 7월 16일이 생년월일이라면 180716으로 입력하면 됩니다. 하단에 결제수단을 선택하시고 편하신방법으로 결제를 완료하면 됩니다. 정말 쉽죠? 이번에 모집기간이 끝난후 별도의 공지를 올린다고하니 이제 차분하게 기다리면 될것 같네요. 어려운것같으신분들은 찬찬히 따라서 신청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