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올것이 왔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우편

veneto 2016. 12. 9. 02:14
반응형

이제 막 블로그를 시작한지 한달하고 일주일이 조금 넘었네요. 애드센스 시작은 이제 한달정도 애드센스고사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답없는 콘텐츠불충분을 어쩌다보니 승인받고 좋아한지 아직 한달인데 이제 10달러를 겨우 넘긴거네요. 2016/11/05 - [일상] -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받았습니다

애드센스를 승인받았다고해서 수익을 바로 지급받을수는 없습니다. 최초 승인받은시점에서 수익이 10달러에서 인증과정을 거칩니다.

 

가입시 적었던 주소에 구글에서 airmail을 보냅니다. 대만에서 오는 국제우편인데 대만에있는 구글에서 애드센스관련업무를 하고있는것 같습니다. 우편에는 아래, 위, 왼쪽을 잘라서 펼치게 되어있는데 한쪽면에는 핀번호 노출방지프린팅이 있는데 그반대쪽으로 불빛을 비추면 다보인다는건 함정. 그 안에는 PIN번호가 있죠. 이 핀번호를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적어서 인증해야합니다. PIN번호는 3번 잘못 입력하면 광고를 게재할수 없으니 주의해야합니다.

그런데 우편발송기간이 대략 2주에서 4주정도로 받으시는분들이 많이계신것 같아 저는 여유있게 기다렸습니다. 근데 발송한지 10일만에 도착했습니다.

여기의 핀번호를 구글 애드센스홈페이지에서 입력하면 끝납니다. 아직 걸음마수준이지만 첫스타트를 이제 정말로 시작한것같아서 기쁘더군요. 이제 앞으로의 목표는 100달러 달성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100달러이상에서 지급금액을 정하면 그금액이 그달에 달성한다면 월말에 지급받습니다.

그러면 수수료적은 해외송금통장도 만들어야하고 할께 많아지겠지만 지금은 한달에 치킨한마리 나올까말까이니.. 그때까지 소소한이야기로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