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상하이 디럭스 웨지후라이, 음료 무료쿠폰받기

veneto 2018. 7. 9. 21:51
반응형

오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맥도날드에서 이번에 30주년 골든위크 첫번째라는항목으로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 단품을 주문하면 웨지감자와 탄산음료 M사이즈를 제공하는 쿠폰을 줍니다.!

이번 30주년 기념 이벤트로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 단품 주문시 웨지후라이+음료주는 행사는  7월 9일 월요일부터 7월 15일 일요일까지 진행합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맥도날드를 추가하여 받을수 있으며 쿠폰 사용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전 4시까지, 기간중 1인 1회 다운로드 가능하고 맥드라이브에서도 사용가능하며 맥딜리버리, 휴게소 매장, 제주 성산점은 제외입니다.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 버거 단품의 가격은 5500원으로 알고있습니다. 뭔가 옛날에도 나왔던 제품을 재탕하는것이라 안먹어봐도 맛을 알것같은 느낌.. 베이컨은 한입물건 호로록 나와서 베이컨따로 버거따로 먹을거같은 느낌! 안먹어도 알거같아요..ㅋㅋ

이번 30주년 기념 골든위크는 총 4가지의 이벤트로 진행하는것 같습니다. 맥도날드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이번에 하는것이 첫번째고 두번째는 1+1, 세번째는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네번째는 맥도날드 연간이용권으로 이벤트할예정인가봐요. 어떤버거를 1+1할지는 모르겠는데 이번 무료 세트업은 15일까지니까 천천히 다녀와야겠습니다..ㅎㅎ 드셔보실분들은 베이컨 쏙빠지는거 조심하시고요.!

관련글 : [팁] - 맥도날드 30주년 기념 두번째 골든위크 웨지후라이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