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볼빨간 사춘기 Red Diary Page.2 앨범 개봉기, 바람사람

veneto 2018. 6. 29. 23:11
반응형

지난번 볼빨간 사춘기 여행곡을 듣고 바로 yes24에서 볼빨간 사춘기 Red Diary Page.2 앨범을 구매했습니다..ㅎㅎ 이전에 Red Diary Page.1 앨범도 구매했는데 이번 앨범도 노래가 정말 좋은것 같아요.!

[일상] - 볼빨간 사춘기 Red Diary Page.1 개봉기/라이브온 영상

[일상] - 들으면 떠나고 싶은 볼빨간 사춘기의 여행!

지난번 Red Diary Page.1과 비슷한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속표지는 빨간색에서 파란색으로 변경되었네요.ㅎㅎ

이번 앨범은 여행컨셉으로 찍은 사진이 정말 많더라구요.ㅎㅎ 확 달라진 볼빨간 사춘기들의 헤어스타일 때문인지 미모가 더 물오른것 같아요.

CD표지에도 자세히보면 지도가있고 나라를 한글로 써놓았네요..ㅎㅎ 예전에도 그랬지만 CD 정말 안빠집니다. 부셔지는줄 알았어요.

앨범에 타이틀곡이 2곡인데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여행"이라는 곡과 "바람사람"이라는 곡으로 두곡이 있는데 바람사람도 한번 감상해보세요. "여행"과는 다른분위기의 달달한 곡입니다.

아침에 일어나

새침한 말투로 나 말해요

그대는 어디에 있나요

빠알간 꽃송이 드리고픈데


꽃잎을 즈려 밟아 가셨나요

햇살이 아름다워

어여쁜 꽃을 한 아름 담아

바람 타고 가 기다려도 오지 않아요


그대는 바람 사람

서투른 내 맘에 들어온 사람

그대는 바람 사람

부디 땅이 굳혀 해가 내릴 때

밝은 빛을 비춰 고운 바람 불어 주길


꽃잎을 즈려 밟아 가셨나요

햇살이 아름다워

어여쁜 꽃을 한 아름 담아

바람 타고 가 기다려도 오지 않아요


그대는 바람 사람

서투른 내 맘에 들어온 사람

그대는 바람 사람

부디 땅이 굳혀 해가 내릴 때

밝은 빛을 비춰 고운 바람 불어 주길

볼빨간 사춘기의 앨범을 보면 모두 다 안지영, 우지윤양의 작사, 작곡한곡들입니다. 각 곡의 특색들이 넘치는것 같아요.

이번 앨범의 세번째 뮤직비디오인 "야경" 입니다. 그러고보니 지난앨범에서도 뮤직비디오가 4개였는데 이번앨범은 3개네요...ㅎㅎ


아름다워 눈이 부셔

눈을 깜빡이며 작은 손을 뻗어

저 푸른 빛도 너일 거야 너였을 거야


아름다워 눈을 뜨면

너의 목소리가 잠든 나를 깨워

저 푸른 빛도 새벽별처럼 밝혀줄 거야


빛나는 Starlight, Beautiful night

네 곁에 서서 오래도록

아름답게 밝혀주고 싶어

Feel you I feel you Feel you

네 목소리가 잔잔한 파도와 함께 밀려와

Feel you


흐릿해져 더 멀어져 가

눈을 깜박이며 네 기억을 찾아

저 푸른 빛도 너일 거야 너였을 거야


빛나는 Starlight, Beautiful night

네 곁에 서서 오래도록

아름답게 밝혀주고 싶어

Feel you I feel you Feel you I feel you


빛나는 Starlight, Beautiful night

네 맘 속에서 오래도록

찬란하게 밝혀주고 싶어

Feel you I feel you I Feel you

네 목소리가 잔잔한 파도와 함께 밀려와

Feel you I feel you I feel you

개인적으로 Lonely라는곡도 정말 좋아합니다.

앨범 초회한정으로 포토카드가 들어간다고 하던데 이미 초회판은 다 팔렸을테고.. 이 스티커한장이 들어있더라구요..ㅎㅎ 이런 스티커 아까워서 어디 못붙이겠어요.;

이렇게 볼빨간 사춘기 Red Diary Page.2 앨범을 살펴보았는데요..ㅎㅎ 앨범 곡들 정말 다 잘나온것 같아요. 한동안 오래 잘 들을것 같습니다. 아이유도 얼릉 앨범내줬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