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들으면 떠나고 싶은 볼빨간 사춘기의 여행!

veneto 2018. 6. 23. 21:59
반응형

요즘 그냥 스마트폰에 저장된 예전노래를 주로 듣다보니 최신곡은 잘 모르겠더라구요..ㅎㅎ 언제 삼성 뮤직 라디오기능으로 top100음악을 들었는데 볼빨간 사춘기의 여행이라는 노래가 나왔네요.!! 벌써 한달정도 된것 같은데 아이고.. 앨범을 샀어야 했는데 그래픽 스티커와 한정 포토카드가 있다고... 지금은 없을것 같지만 앨범은 주문했네요..ㅎㅎ

이번 볼빨간 사춘기의 Red Diary Page.2앨범은 뭔가 지난번 앨범보다 밝은 느낌이네요..ㅎㅎ 이번 앨범애부터는 안지영님은 머리스타일이 뭔가 차분해졌고 우지윤님은 빨간머리로 이전 컨셉의 반대네요..ㅎㅎ 얼릉 앨범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저 오늘 떠나요 공항으로

핸드폰 꺼 놔요 제발 날 찾진 말아줘

시끄럽게 소리를 질러도 어쩔 수 없어 나

가볍게 손을 흔들며 bye bye-


쉬지 않고 빛났던 꿈같은 my youth

이리저리 치이고 또 망가질 때쯤

지쳤어 나 미쳤어 나 떠날 거야 다 비켜

I fly away-


Take me to London Paris New York city들

아름다운 이 도시에 빠져서 나

Like I'm a bird bird 날아다니는 새처럼

난 자유롭게 fly fly 나 숨을 셔


Take me to new world anywhere 어디든

답답한 이 곳을 벗어 나기만 하면

Shining light light 빛나는 my youth

자유롭게 fly fly 나 숨을 셔


저 이제 쉬어요 떠날 거에요

노트북 꺼 놔요 제발 날 잡진 말아줘

시끄럽게 소리를 질러도 어쩔 수 없어 나

가볍게 손을 흔들며 see ya-

쉬지 않고 빛났던 꿈같은 my youth

이리 저리 치이고 또 망가질 때쯤

지쳤어 나 미쳤어 나 떠날 거야 다 비켜

I fly away-


Take me to London Paris New York city들

아름다운 이 도시에 빠져서 나

Like I'm a bird bird 날아 다니는 새처럼

난 자유롭게 fly fly 나 숨을 셔


Take me to new world anywhere 어디든

답답한 이 곳을 벗어 나기만 하면

Shining light light 빛나는 my youth

자유롭게 fly fly 나 숨을 셔


I can fly away Fly always always always


Take me to new world anywhere 어디든

답답한 이 곳을 벗어 나기만 하면

Shining light light 빛나는 my youth

자유롭게 fly fly 나 숨을 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