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

일상2018.06.14 21:24

요즘같이 밥맛없을때 간단하게 먹을 뭔가가 필요해요. 아침에는 계란후라이하고 김하고 밥이랑 먹는데 이것조차도 번거로운것 같아요. 그래서 노브랜드매장갔을때 하나 집어온 이것! 김가루에 양념이 되어있는 김자반입니다..ㅎㅎ

노브랜드 김자반 가격은 2680원으로 10g당 413원입니다. 양이 적어서 따지고보면 은근 가격이 있는편이죠.

용량은 65g으로 적어보이긴하는데 밥에 살짝 뿌려먹으면 은근 오래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예시에 있는 그림처럼 주먹밥으로 해먹으면 많이들어가서 몇번 못먹을듯 합니다..ㅎㅎ 개봉후에는 냉동실에 밀봉해놓는게 나을것 같습니다. 그냥두었더니 좀 눅눅해졌었네요.

안에는 이렇게 생겨서 밥위에 살살 뿌리거나 주먹밥으로 만들어먹으면 딱인것 같습니다.ㅎㅎ 

다른반찬하나없이 뿌려만먹어도 아주 맛있더라구요.ㅎㅎ 김맛에 많이 짭짤하지않고 달달하고 고소해서 밥도둑이 따로없네요. 한가지 아쉬운건 가격대비 양이 좀 적다는것인데 아무래도 양념이 들어가서 그런지 은근 비싸서 다음에 다른브랜드로 할인할때 쟁여놔야겠습니다..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작성자

account_circle
veneto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8.06.14 22:42 신고

    김자반 뿌려서 저도 밥 한 그릇 뚝딱 하고 싶은 밤 10시 42분입니다~^^

    • 프로필 사진
      2018.06.14 22:56 신고

      으으 저도 배고프네요 ㅠㅠ

  • 프로필 사진
    2018.06.14 23:45 신고

    김자반은 밥도둑 입니다.
    지금은 먹으면 안돼요 ㅠㅠ

    • 프로필 사진
      2018.06.15 00:39 신고

      지금 먹으면 다 살로가쥬 ㅠ

    • 프로필 사진
      2018.06.15 07:21 신고

      네 김가루에 양념이 더하니 더 맛나는것 같아요 ㅎㅎ

  • 프로필 사진
    2018.06.15 06:48 신고

    남편이 김이랑 밥 먹는 거 진짜 좋아하는데! 이거 있음 진짜 밥 한그릇 뚝딱이겠어요ㅋㅋ

    • 프로필 사진
      2018.06.15 07:22 신고

      김 정발 좋은 반찬인것 같아요 ㅎㅎ

  • 프로필 사진
    2018.06.15 06:55 신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사진
      2018.06.15 07:22 신고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사진
      2018.06.15 10:52 신고

      떡국에 좋죠 ㅎㅎ

  • 프로필 사진
    2018.06.15 10:04 신고

    자취하는 저에게 김자반은 좋은 반찬인데 노브랜드가 비싸다니 의외네요.

    • 프로필 사진
      2018.06.15 10:52 신고

      네이버검색하면 행사상품이 은근히 있어서요 ㅎㅎ

  • 프로필 사진
    2018.06.15 10:48 신고

    노브랜드에 괜찮은 제품이 많은 것 같네요.

    • 프로필 사진
      2018.06.15 10:52 신고

      네 의외로 상품이 많아요 ㅎㅎ

  • 프로필 사진
    2018.06.15 16:01 신고

    사진 잘 찍으시네요 ㅎㅎ 반찬 없을 때 김자반만 있어도 밥 한공기는 뚝딱이죠!

    • 프로필 사진
      2018.06.15 18:02 신고

      그쵸 ㅎㅎ 고소하고 달달하니 아주좋아요

  • 프로필 사진
    2018.06.15 16:20 신고

    어릴 때는 김자반 반찬으로 해서 자주 먹었는데, 요즘은 잘 안먹네요.
    외국 친구들은 안 좋아할 것 같아요ㅋㅋㅋㅋ(씨위드를 싫어한대요)
    노브랜드에 다양한 제품들이 많군요!

    • 프로필 사진
      2018.06.15 18:04 신고

      외국인들 해산물을 못드시는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ㅎㅎ 노브랜드 매장탐방하면 이것저것 다 사고싶어요!

  • 프로필 사진
    2018.06.15 19:44 신고

    비닐장갑 끼고 옴질옴질 미니 죽먹밥 만들어 먹으면 좋겠네요~

    • 프로필 사진
      2018.06.15 19:48 신고

      네 ㅎㅎ 저는 번거로워서 그렇게는 안해봤어요!

  • 프로필 사진
    2018.06.15 20:59 신고

    일회용 감자반도 있군요
    요즘은 혼족도 식사걱정없어 좋겠어요.. ^^

    • 프로필 사진
      2018.06.15 22:07 신고

      일회용은 아니지만 양이 몇번먹으면 없어질것 같아요 ㅎㅎ

  • 프로필 사진
    2018.06.15 22:02 신고

    김자반은 밥도둑이에요.
    저희 부부도 김자반 너무 좋아해서 한봉지 큰거 사다놓고 몇날 몇일을 먹고 있어요 ㅋㅋ

    • 프로필 사진
      2018.06.15 22:08 신고

      큰거사서 먹는게 가격적으로나 양으로나 이득이겠네요 ㅎㅎ

person
vpn_key
home
comment

페이지 네비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