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반전이 있는 강렬한 영화 독전

veneto 2018. 6. 4. 23:04
반응형

저는 원래 극장에서 영화를 잘 안보는데 요즘따라 영화관에서 영화보는게 재밌더라구요..ㅎㅎ 최근 어벤져스 인피니티워부터 데드풀2, 독전 등등 지난 주말에 오전시간이 비어 조조로 영화를 보러가게되었습니다. 

처음에 딱히 독전을 보려고 간것이 아니고 그냥 예매율이 높아서 봤는데 생각보다 더 재밌던것 같았습니다. 역시 영화는 아무스토리도 모르고 가는게 제일 재밌는것 같아요. 참 독전은 고 김주역의 마지막작품으로도 알고있습니다.

마약조직을 추적해온 형사 원호(조진웅)에 이선생의 후견인 오연욕(김성령)과 버림받은 조직원 락(류준열)이 등장으로 본격적으로 영화가 시작됩니다.

그 이후 락과 원호는 같이 이선생을 목표로 손을 잡게되는데....

아시아 마약시장의 큰손인 진하림(김주혁)을 만나게 되는데 첫인상의 진하림은 상당히 강렬했습니다. 행동이 정상적인 사람이 아닌것같이 행동하는걸 보여주며 마약계의 큰손임을 나타내는듯 했습니다.

중반부분에는 농아 2명이 등장하게 됩니다. 수화로 표현하는걸 번역가분이 번역해주는게 뜬금포로 너무 웃겼던 기억이 나네요.

영화 마지막에는 정말 뜬금없는 반전이 이어지고 그토록 찾아 해매었던 이선생의 정체도 밝혀지죠. 더이상의 내용설명은 스포일러니 꼭 영화관가서 직접 보세요.! 큰 기대는 안했었는데 정말 재밌었습니다.

참 이 독전이라는 영화는 중국 영화인 마약전쟁을 리메이크한 영화라고 하는데요.! 지금 글을 쓰면서 보고있는데 전개가 비슷하게 흘러가는군요. 네이버 영화에서 1000원이면 볼수있으니 독전을 보셨던분들은 한번 봐보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