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출시 데이터 ON 요금제 살펴봅시다

veneto 2018. 5. 31. 20:50
반응형

이번에 KT에서 데이터를 마음놓고 사용할수 있게 새로운 무제한 요금제 3종을 출시했는데요.! 기존에 데이터가 모자르셨거나 애매하게 느껴지셨다면 새로 출시된 요금제를 살펴보세요.! 꽤나 유용해보입니다.

https://www.kt.com

데이터가 모자라서 마음대로 인터넷검색이나 영상을 볼수 없으셨다면 새로 출시된 KT 데이터 ON 요금제를 사용하시면 꽤나 여유롭게 데이터를 정말 마음놓고 사용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어떤 요금제들인지 같이살펴봅시다..ㅎㅎ

이번에 출시한 KT 데이터 ON 요금제는 월 49000원(부가세 포함)부터 사용할수 있으며 집, 이동전화 무제한에 데이터 무제한과 올레TV 데일리팩 제공을 합니다.

데이터 무제한으로 별도로 데이터를 꺼두지 않고 그냥 막 사용하실수 있고 통화, 문자, 데이터 모두 무제한이기 때문에 복잡하게 요금제를 선택할 필요도 없습니다. 제일 비싼 프리미엄 요금제 가입을하면 다양한 혜택이 따라오는데 3가지로 나누어진 데이터 ON 요금제를 자세히 확인해봅시다.

데이터 ON 요금제는 3가지로 나뉘어지는데 프리미엄, 비디오, 톡으로 나누어집니다. 이름처럼 프리미엄이 제일 비싼 89000원, 비디오는 69000원, 톡은 49000원으로 구분할수 있는데 요금제 이름을보면 해당 요금제의 성향을 볼수 있습니다.

프리미엄은 별도의 기본제공 데이터가 없으며 완전 무제한으로 QoS(속도제한)이 없습니다. 멤버쉽 포인트로 단말기 보험을 낼수 있으며 멤버쉽 등급을 VIP로 상향시켜줍니다.

Y주니어 워치, 키즈80, 데이터 투게더 Large, 데이터 투게더 medium을 할인하여 무료로 사용할수 있도록 해줍니다. 그외에 미디어팩도 무료로 사용할수 있죠.

미디어팩은 꽤나 다양한 혜택이 많아 월 9900원이지만 그 이상의 혜택을 받을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이제 비디오 요금제를 살펴보면 데이터 무제한이지만 기본제공량이 100GB가 제공되며 그 이후에는 5Mbps로 QoS(속도제한)이 걸립니다. 멤버쉽등급을 VIP로 상향시켜주며 미디어팩 대신 올레tv 모바일 데일리팩을 무료로 사용할수 있게 해줍니다. 5Mbps는 약 625kb/s로 1440P를 원활하게 스트리밍할수 있다고 하네요.

톡 요금제도 데이터는 무제한이지만 기본제공량이 3GB에 1Mbps로 요금제 이름처럼 카카오톡이나 메신저정도의 간단한 작업만 할수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멤버쉽 VIP혜택과 올레tv 모바일 데일리팩을 제공해줍니다. 1Mbps는 약 125kb/s로 480P를 원활하게 재생할수 있다고 합니다.

하단에 데이터 제공항목을 보면 데이터 ON 프리미엄 요금제는 데이터투게더 및 데이터쉐어링과 결합시 자회선에 별도 50GB가 각각 부여된다고 하는군요 50GB를 소진하면 데이터 투게더 회선은 최대 200Kbps로 제어하며 데이터 쉐어링 회선은 데이터 차단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보이스톡이나 페이스톡처럼 데이터를 사용하여 전화, 영상통화를 하는건 별도로 데이터량이 정해져있는데 mVoIP제공량은 기본 제공량에 한해 제한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군요.

이렇게 새롭게 출시된 KT 데이터 ON 요금제를 살펴보았는데요. 일반적으로 영상을 자주 시청하신다면 비디오 요금제를, 가볍게 카카오톡이나 다른 메신져 또는 음악 스트리밍서비스를 이용한다면 톡 요금제를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또는 다양한 혜택을 받고 싶다면 프리미엄 요금제가 아주 좋은 선택일것 같습니다.

받는 혜택으로 보면은 프리미엄 요금제는 가격보다 혜택을 더 받을수 있기 때문에 기본으로 제공하는 혜택을 사용중이시라면 프리미엄 요금제를 선택하세요.!

참고로 음성통화 무제한은 모든국번이 무제한이 아니기 때문에 꼭 주의하셔야 합니다.

새로 나온 요금제가 잘 나왔지만 개인적으로는 톡 요금제와 비디오 요금제 사이에 하나가 더 추가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데 데이터를 약 50GB제공에 3Mbps정도로 제공한다면 정말 좋은 요금제중 하나일듯 합니다. 추후에 꼭 추가되었으면 정말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