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지마켓 스마일클럽 알아보고 가입해봐요!

veneto 2018. 5. 22. 22:11
반응형

작년 스마일클럽을 가입해서 올해 5월까지 정말 잘 사용한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할인, 적립이 되었고 요즘에는 음식배달하면 쿠폰도 주기에 정말 쏠쏠한데요.! 그제 다시 재가입을 했습니다. 예전과 같지만 조금 달라졌기에 웰컴기프트 및 할인쿠폰, 스마일클럽 자동결제 해지 등 다시한번 알아봅시다.~!

관련글 : [팁] - G마켓, 옥션의 프리미엄 멤버쉽 스마일클럽

스마일클럽 : http://corners.auction.co.kr/corner/smileclub.aspx

스마일클럽은 지마켓, 옥션의 프리미엄 멤버쉽 서비스로 연 3만원이면 적립, 할인혜택 및 스마일클럽 전용딜에서 물건을 구입할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가입할땐 웰컴 기프트도줘서 3만원의 혜택을 처음부터 깔고가니 따져보면 정말 부담없이 가입할수 있는것 같습니다.

처음이시라면 무료이용으로 2천원 적립에 웰컴기프트로 5천원 추가지급이라고 하네요. ㅎㅎ

스마일클럽에 가입하면 VVIP혜택으로 12퍼센트쿠폰을 추가로 줍니다.

스마일클럽 가입시 음식배달 매일 3천원 할인쿠폰을 줍니다. 단 1만5천원 이상일때 말이죠.! 어차피 요즘치킨들 1만5천원 이상하기에 치킨을 시키면 3천원 기본할인받아 정말 좋아요.!

이전에 없던 웰컴기프트가 생겼어요. 스마일캐시 35000원을 웰컴기프트로 주는데 이 캐시로 G마켓, 옥션, G9에서 1년의 기간동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죠.!

다른 웰컴 기프트를 살펴보면 3만원상당의 해피콘이나 GS25에서 사용할수 있는 3만원 모바일금액권이 있습니다. 스마일캐시는 어차피 G마켓, 옥션, G9에서 사용할수 있으니 스마일캐시로 받는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

일반회원에비해 스마일클럽에 가입하면 스마일캐시가 최대 5배까지 적립이 가능하며 옥션, 지마켓에서는 최고등급으로 부여되며 1년내내 12퍼센트 할인쿠폰이 나옵니다. 지마켓과 옥션의 마지막쿠폰이 다르니 돌려가며 잘 사용하시면 정말 좋아요.ㅎㅎ

스마일클럽 전용 딜도 있어 시중보다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는 찬스도 생깁니다. 저도 몇번 구입했었네요.ㅎㅎ 게다가 전용 고객센터도 있기에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365일 언제나 문의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제 가입을 해봅시다. 스마일클럽 페이지 : http://corners.auction.co.kr/corner/smileclub.aspx에 접속하셔서 스마일클럽 가입을 클릭합니다. 처음사용하시는분들은 무료이용이라고 되어있을수도 있어요. 그리고 약관에 동의를 거치는데 스마일페이에 카드가 등록이 안되어있다면 카드등록도 추가로 합니다.

결제할 카드를 선택하고 자동결제 동의하고 스마일 클럽 가입을 클릭합니다. 자동결제는 이후에 해제할수 있으니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웰컴 기프트를 선택할 차례입니다. 저는 스마일캐시 3만5천원을 선택했죠. 이게 제일 나은것 같아요.ㅎㅎ

이제 자동결제를 한번 해제해봅시다. 옥션이나 지마켓에서 스마일클럽부분 설정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해줍니다.

멤버쉽 자동연장 취소부분이 있는데 여길 클릭합니다. 여기서 취소하면 혜택을 못받는것처럼 나오는데 취소해도 기간은 유지됩니다. 그러니 그냥 예를 클릭하세요.

자꾸 물어보지만 그냥 예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스마일클럽 멤버쉽 자동연장 취소가 완료됩니다.!

이렇게 지마켓, 옥션의 프리미엄 멤버쉽 서비스인 스마일클럽을 알아보았는데요.! 이게 음식배달에 정말 좋은 이벤트가 많아 저렴하게 매주 치킨을 영접할수 있다는것에 정말 좋아요. 그리고 웰컴기프트로 연 3만원 연회비를 퉁칠수 있어서 돈이 드는것도 아닙니다. 저는 저번 1년동안 약 10만원정도의 혜택을 받은것 같아요. 이정도면 선방한듯 합니다..ㅎㅎ 스마일클럽 가입에 고민중이시라면 꼭 가입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