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참숯으로 다양한 고기 무한리필! 의정부 포크랜드

veneto 2018. 5. 20. 21:27
반응형

가끔 고기를 먹으면 이판사판! 본때를 보여주겠어!라고 생각날때가 있죠? 지난 금요일 고기 맛만본 저는 시간낭비, 스트레스만 받아 친구와 어제 의정부 무한리필집으로 갔습니다.ㅎㅎ 참숯을 사용하는 무한리필은 지난번 망월사 화로상회라는 무한리필 고깃집을 소개해드렸는데 그보다 더 가까운곳이라 자주갈것같은 느낌이 듭니다..! 의정부 신곡동에 있는 포크랜드 무한리필집을 같이 살펴봐요.~!

관련글 : [일상] - 참숯화로로 무한리필 고깃집! 의정부 망월사 화로상회

의정부 포크랜드는 신곡1동 동사무소 근처 먹자거리에 있는곳인데요.! 소고기 우삼겹, 돼지고기를 숯불 무한리필이라는 문구로 홍보하고 있는곳입니다. 예전에는 이곳에 하이미트라는 무한리필고깃집이 있던곳인데 이름이 자주 바뀌어 장사하더라구요. 아무튼 익숙한곳이라 망설임없이 들어갔습니다..ㅎㅎ

내부사진을 찍는다는걸 이런사진으로 찍었네요..-_- 가게 내부는 꽤 넓습니다. 토요일 저녁시간에도 사람이 많지만 자리는 있어요. 혹시모르니 피크시간대에 방문시 미리 전화로 물어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ㅎㅎ

메뉴를 살펴봅시다.! 무한리필집이기에 메뉴대신 연령대를 구분해놓았습니다. 성인의경우 13900원, 초등학생은 9900원, 4세부터 7세까지는 5900원으로 숯불을 사용하는 무한리필치곤 적당한 가격대인것 같습니다. 고깃집답게 물, 비빔냉면, 된장찌개도 팔고있네요.ㅎㅎ

성인 2명으로 주문후 셀프코너로 갔습니다.

셀프코너에는 다양한 기본반찬이있는데 처음반찬들도 몇가지는 기본으로 셋팅해주시지만 몇가지는 직접들고가셔야 합니다. 마늘좋아하시는분들 스뎅그릇에 마늘넣고 참기름뿌려 불에 같이 구울수 있어요.!

이제 고기를 담아볼까요.ㅎㅎ 고기는 바로옆에서 그때그때 잘라 담아두십니다. 우선 삼겹살, 항정살, 갈매기살, 돼지갈비살 골고루 담았습니다. 고기도 그렇게 질이 나빠보이지 않네요..ㅎㅎ

이렇게 기본적으로 가져올건 가져왔습니다. 생각보다 숯불이 오는게 시간이 걸리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셀프코너로 또 갔습니다.

셀프코너 옆쪽에는 내사랑 만두와 감자튀김이 마련되어있어요.! 만두는 미약하게 매콤한맛이 나는데 아주 좋아요.......!!

만두와 감자튀김을 먹고있으니 숯불이와 고기를 굽기시작했죠.! 참술이기에 고기를 적당히 빠르게 구울수 있어 육즙이 도망갈 틈을 주지않죠.! 게다가 적절히 기름을 아래로 떨구면 숯불향이 고기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숯향이나는 아주 맛있는 고기를 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솥뚜껑에 고기를 구우면 이런건 전혀없죠.(흠!)

보시면 삼겹살이 적당히 두꺼워 잘 구우면 씹을때 엄청난 행복감을 느낄수있어요. 삼겹살의 육즙과! 항정살의 쫄깃함! 갈비살의 부드러운맛이 아주 좋습니다.!

요리왕 비룡!

위움짤을 보시면 제 기분이 이해가실듯..ㅎㅎ 여기 포크랜드 고기는 수입산을 사용하고 있는데 돼지고기는 스페인산, 우삼겹은 미국산을 사용하는걸로 알고있어요. 요즘은 수입산도 국내산에 못지않게 맛이 아주 좋습니다. 굽는방법, 불의 차이가 수입산고기의 단점을 커버하고도 남습니다.

돼지 갈비살도 정말 맛있어요. 소갈비살보다야 못하겠지만 매번 양념만 되어있는 갈비살보다 이렇게 굽는 갈비살이 더욱 맛있어요..ㅎㅎ 이후에도 아주 본때를 보여주려고 몇번을 가져다 먹었습니다..

마지막고기로는 소고기 우삼겹을 선택했습니다.! 적당한 두께로 얇게 썰은 우삼겹은 빨리구울수도 있지만 특유의 소고기맛을 잘 살려주는것 같아요. 차돌박이와 우삼겹을 햇갈려하시는분들이 있는데 차돌박이는 조금 질겨 얇게 구워먹는게 특징이고 우삼겹은 부드러워 약간의 두께를 두껍게하여 먹어도 식감, 질김도 아주좋은 부위입니다..ㅎㅎ

우삼겹은 하나하나 펴서 구우면 감질맛나서 못먹어요. 그냥 냅다 불판에 때려넣어 막굽는게 좋아요..ㅎㅎ 옆에 소세지는 청양고추 소세지인데 하나도 안맵고 매콤한맛만나는 소세지라 고기가 물리면 하나씩 먹기 좋습니다. 가위로 저렇게 잘라서 구우면 더 잘구워져요.!

이렇게 의정부 참숯을 사용하는 무한리필집 포크랜드를 알아보았는데요.! 냉면을 먹는다는걸 깜박하고 고기만먹다가 배불러서 냉면은 포기했습니다.;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잘먹은것 같아요. 회식할때 이런 무한리필집가면 좋은데 이런곳이 일하는쪽에 없어서 아쉽네요. 일하시는분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앞으로는 자주 와야할것 같아요.ㅎㅎ 배터지게먹고 2명이 약 2만9천원만 썼으니 가성비 최고 무한리필집인것 같습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