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인생작 나의 아저씨 ost앨범 예약중입니다, 특전포스터!

veneto 2018. 5. 12. 13:49
반응형

tvn의 수목 드라마인 나의아저씨, 많이 보고계시나요? 평이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꽤나 좋은반응을 보이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최근 연기자로써 좋은반응을 얻고있는 이지은(아이유)와 이선균의 인생이야기가 여러사람들의 가슴을 울리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 외에 별도로 후계동 삼형제의 케미도 돋보이고요..ㅎㅎ

출처 : tvn

현재 단 2회가 남은상황에서 나의 아저씨 ost가 yes24에서 예약판매중입니다. ost음악들은 뮤직사이트에서 들을수 있겠지만 특전포스터를 주고있어서 예약해보았습니다. 간단하게 어떤 구성으로 되어있는지 한번 살펴봅시다.!

yes24 보기 : http://www.yes24.com/24/goods/60785961

이번 나의 아저씨 ost는 5월 18일 발매입니다만 온라인에서는 5월 21일에 발송한다고 하네요. 가격은 14900원으로 일반적은 앨범의 가격대입니다.

앨범 구성은 2장의 시디에 33곡 수록곡과 20p분량의 포토북, 가사지, 친필사인 프린팅 미니 폴라로이드 세트에 특전 포스터 2종중 1종을 랜덤발송한다고 하네요.

앨범 디자인인데 서류봉투처럼 해놨네요..ㅎㅎ

주요장면을 이쁘게만든 20장의 포토북과 배우의 사인 폴라로이드3장이 포함입니다.

별도로 만든 가사북과 시디, 포켓 트레이도 이쁘게 꾸며놨네요.

이렇게 ost앨범을 살펴보았는데요.! 이제 2회만 남은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 마무리는 어찌될지 모르겠지만 마지막에는 밝은 이지안을 보고싶네요. 나의 아저씨를 재밌게 보셨다면 이 ost앨범 한번 구매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