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마사지용으로 저주파 자극기를 구입! 칠성메디칼 백의천사

veneto 2018. 5. 9. 23:19
반응형

제가하는일이 아무래도 몸을쓰는 일이라 요즘따라 어깨가 좀 아프더라구요. 병원갈정도는 아닌데 왜 물리치료받을때 시원한느낌하고 예전에써본 저주파 자극기르 들썩들썩~거리면서 근육뭉치는게 풀리니 좋았던 기억이나서 저렴하게 저주파자극기를 하나 구입했습니다..ㅎㅎ

백의천사라는 개인용 저주파 자극기는 칠성메디칼에서 만들었고 가격은 약 3만원 후반에서 4만원초반에 구입할수 있습니다. 저주파 자극기 제품들이 정말 많은데 후기가 제일 좋은 이제품으로 구입했죠.! 

백의천사는 기존 저주파기능에 중주파기능도 포함하여 강하고 부드러운 마사지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 외에 디스플레이, 내장형 배터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가장 기본옵션인 접착식패드 4개가 있는옵션으로 구입했습니다.ㅎㅎ 구성품은 뭐 정말 간단해요. 메뉴얼하고 전용 케이블 2세트, 본체, 접착식패드 2세트, 5핀 충전젠더가 끝입니다.

사은품이라는 5핀충전케이블은 같이들어있는 사용설명서와 좀 다르고 재밌는부분이 있습니다..ㅋㅋ 보통 충전이 완료되었을때는 초록불이 켜지고 충전중일때는 빨간불이 들어오는게 대부분이죠.. 하지만 이 제품은 반대입니다.ㅋㅋ 그리고 마이크로c타입이라는건 뭘뜻하는건지 모르겠네요. 5핀충전포트만 있던데말입니다.. 음..

더 재밌는 그림이 있습니다. 백의 천사충전방법이라고나온 그림인데 이전에는 24핀포트로 충전했었나봅니다. 24핀이라하면 옛날 옛적 호랑이 담배피우던 시절 사용하던 피처폰을 충전하는 충전기였죠. 뭔지 아시죠?ㅎㅎ 현재는 다른포트를 사용하고있고 이전에 충전 젠더는 아이폰충전기, 스마트폰충전기?, 아답타 및 5v충전기를 사용할수 있었던것 같아요. 

이런부분은 현재 사용하지않기 때문에 메뉴얼을 리뉴얼하던지 별도의 안내가 있었으면 좋을것 같아요. 이런 사소한것 때문에 신경쓰이니 영..

정렬의 빨간색(?)으로 약간 어두운 빨간색입니다. 무게는 생각보다 가볍고 전면에는 저주파 세기, 중주파, 모드, 전원, 시간버튼이 있습니다.

간단한 설명서를보면 어려울것없는 조작법입니다. 아쉽게도 배터리가 얼마나 남아있는지는 알수없는게 단점이네요.

한쪽에는 간단한 제품설명을 알려줍니다. 하단에는 적용부위?를 보여주는데 이 제품은 옵션에따라 흡착패드가 있을수도 있고 없을수도 있습니다. 이런 패키지는 별도로 알려줘야하는데 저는 처음에 흡착패드가 있는줄 알았었죠..; 구입후 가장기본은 접착패드만 있다는걸 찾았네요. 흠....

접착패드가 있는제품은데 사용예는 흡착패드만 나와요. 뭐 이런경우가 다있는지..; 설명서는 그냥 무늬만 설명서인것 같아요.

사용방법은 다행히 간단합니다. 접착식패드에 전용케이블을 연결하고 제품본체상단 포트로 꼽고 전원을 켠다음 모드를 선택해서 강버튼을 누르면 작동합니다.

기본으로 작동하면 15분으로 자동꺼지고 늘리고싶으시다면 시간버튼으로 최대 19분까지 늘릴수 있습니다. 모드는 7가지 모드가 있는데 각자 자극이 다릅니다. 개인적으로 A랑 B, C가 제일 나은것 같습니다. auto모드는 각각의 모드를 연속으로 돌아가며 실행해줍니다.

몇일 사용해본 결과.. 제품 패키지에서는 실망을 많이 했는데 다행히도 자극은 확실히 줍니다. 모드에 따라 다르지만 개인적으로는 세기를 3이상 올리지 못하겠더라구요. 그리고 세기가 1하고 2는 차이가 꽤 커서 1은 그냥 없는정도로 생각해도 될정도입니다.

여러부위를 사용해보니 제일 좋은곳이 어깨부분이었습니다. 요즘 많은분들이 대부분 어깨쪽이 많이 뭉쳐있죠? 어깨에 접착패드를 붙이고 강도 2~3으로해놓으면 아주 어깨가 자동으로 들~썩~들~썩거려요..ㅎㅎ 그리고 이 제품은 2채널을 지원해서 총 4개의 접착패드를 동시에 이용할수 있습니다. 그 말은 넓은부위를 자극시킬수 있다는 뜻이기도 하죠.

이렇게 어깨 마사지용으로 구입한 저주파 자극기 칠성메디칼의 백의천사를 알아보았는데요.! 제품 패키지와 사용설명서는 리뉴얼이 좀 필요하고 제품에서는 배터리 잔여량과 세기부분에서는 1과 2의 차이가 너무 크다는것 이런부분을 개선시켜주었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