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가족끼리 놀기 좋은 양평 삼촌네펜션

veneto 2018. 5. 8. 23:10
반응형

지지난주 주말에 정말 오랜만에 가족들과 양평쪽으로 놀다왔습니다..ㅎㅎ 인원이 조금 많은관계로 큰곳을 찾다보니 양평에 삼촌네펜션이라는곳으로 갔는데요.! 꽤나 큰 공간으로 재밌게 놀다온것 같습니다.ㅎㅎ 어떤곳인지 지금부터 살펴봅시다.!

삼촌네펜션은 양평에 있는데 가는길은 생각보다 안막히더라구요..ㅎㅎ 서종ic에서 일반 국도로가는데 경치도 너무 좋고 이쁜 카페들도 많네요. 의정부서 한시간정도 걸리니 양평도 생각보다 멀지는 않았습니다.

삼촌네펜션은 단체손님을 받는 큰방, 작은방이 있는데 주차장이 펜션앞쪽 언덕에 주차장에는 워낙 단체손님이 많다보니 저녁때에는 주차할공간이 없더라구요 ㅠㅠ 그게 좀 단점이네요.

펜션앞에 그네가 있는데 앉아서 찍은사진입니다. 조용하고 한적한곳에 이렇게 앉아있으니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저희는 1층 특실로 받았습니다. 바로옆에는 작은방이 맞닿아있는데 문열때 반대편분들이랑 눈마주치면 살짝 민망..했습니다..ㅋㅋ

특실은 10명정원에 최대 12명까지 입실이 가능하고 금액은 토요일 25만원입니다.

약 30평규모로 큰 거실에 주방도 있고 뒷쪽 바베큐장으로 가는길에 작은방, 화장실이 있습니다.

기준인원 10명이기에 기본으로 있는 그릇들은 정말 여유롭게 있습니다. 재밌는건 급식먹을때있는 급식판도 있더라구요..ㅋㅋ 밥솥, 전자레인지, 커피포트도 있어서 불편한건없었습니다.

작은방입니다. 거실방하나에 작은방 하나인데 작은방도 큰편은 아니지만 여럿이 자기에는 충분합니다.

역시 기준인원 10명이기에 이불도 넉넉해요..ㅎㅎ

수건은 인당 한장정도 쓸수있는량을 줍니다. 그리고 와이파이도 있어요..ㅎㅎ

화장실은 그렇게 깔끔한편은 아닙니다. 세월의 흐름이 느껴지는 뭐 그런..ㅎㅎ 비누, 바디워시, 샴푸는 구비되어있습니다. 칫솔은 없어요.

주방옆에는 바베큐할수있도록 마련된 공간이 있습니다. 여기서 단독으로 바베큐할수있습니다.

벽한쪽에는 이런것도 붙어있더라구요. 황토펜션으로 예전에 유명했었나봅니다..ㅎㅎ

밖으로 나가보면 별도로 찜질방도 있는데 갔을때는 운영하고 있지않더라구요. 그리고 탁구장도 있는데 저기는 완전 인기좋아요..ㅎㅎ 다른사람들 돌아가며 노느냐고 저희는 담날 아침에나 깔짝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지나 저녁때가 되었습니다.ㅎㅎ 고기파티를 즐겨야죠.! 삼겹살을 10근?정도 사왔고 별도로 판하고 숯도 가져왔습니다..ㅎㅎ 고기는 다 먹지못했지만요..ㅠㅠ

밖에 플라스틱상도 펴놓고 반찬, 제가 동두천에서 사온 부대찌개, 쌈채소를 놓고 먹으니 아주 잘 먹었네요..ㅎㅎ

바베큐장에 단점이 있는데 바베큐장은 옆에방과 연결되어있고 연기가 빠질만한곳이 한정되어있어 연기가 저희쪽으로 모여 난감하더라구요. 별도의 환풍기나 물가쪽 비닐막을 좀 더 오픈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불타는 바베큐를 끝내고 이제 잘준비를 했는데 방바닥이 완전 뜨거워요...ㅎㅎ 별도로 온도조절하는게 없어서 쫌 더웠습니다..; 

그래도 10명을 수용할수있고 가격도 이정도면 저렴한정도라고 생각하네요. 가족끼리놀러갔다는게 중요하니까요.! 중미산 물가가 바로 옆에있어서 여름에 놀기에 더 좋을듯 합니다. 1박2일동안 재밌게 잘 놀다왔습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