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접속 이용권! 새로워진 POOQ 이용권을 같이 살펴봅시다

veneto 2018. 5. 6. 22:09
반응형

지난번 POOQ가 개편이후로 동시접속이 가능한 이용권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동시접속 이용권이란 한 아이디로 여러디바이스에서 POOQ를 로그인하여 이용할수 있는 이용권으로 이용권을 구입할때 동시접속 인원을 설정하면 그만큼 추가금을 지불하고 이용할수 있어요. 그 외에 아카데미 요금제도 출시했습니다. 어떤 요금제들이 있는지 살펴봅시다.~!

기본적인 POOQ이용권입니다. 방송 월정액, 방송 월정액에 VOD 무제한 다운로드, 슈퍼팩, 슈퍼팩 플러스, PLAYY 영화 월정액이 있습니다. 기본 방송 월정액은 모바일 전용, 모바일+PC, 모바일+PC+TV를 선택할수 있는데 저는 10900원짜리 FHD를 지원하는 이용권을 이용하고 있습니다..ㅎㅎ FHD이지만 FHD인게 애매한 화질입니다..

이용권 상단 우측에보면 동시접속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기본으로는 1명만 이용할수 있도록 되어있는데 플러스버튼을 누르면 점점 늘어나는 방식입니다. 동시접속인원에따라 가격도 상승합니다.

10900원 이용권이 2명 동시접속 이용할때 14200원으로 3300원만 추가하시면 한분이 더 이용할수 있는 방식이죠.! 3명이 이용할경우 16400원으로 1명만 사용하는것보다 5500원만 추가하면 2명을 더 이용하게 할수 있죠. 실질적으로 가격인하로 볼수도 있겠습니다.

그리고 POOQ과 벅스를 동시에 이용할수있는 이용권도 판매하고있는데 이 이용권은 동시접속으로 구매할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대학을 다니고 계신다면 아카데미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학생증 카드를 이용하면 약간 저렴하게 POOQ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제가 이용하는 이용권 가격이 10900인데 아카데미 상품을 이용하면 2천원 할인된 8900원에 이용할수 있네요. 월 2천원씩 1년에 2만4천원을 절약할수 있네요. 생각보다 적은할인율이긴 하지만요..;;ㅎㅎ

아카데미 요금혜택은 KEB하나은행, 신한카드, 우리카드와 제휴된 학생증 카드로 결제할 경우에만 추가할인이 적용된다고합니다. 이점 꼭 주의하셔야할것 같아요.

https://www.pooq.co.kr/customer/notice_view.html?noticeId=1560 이 링크를 클릭하시면 할인대상 대학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POOQ의 요금제를 살펴보았는데요. 대학을 다니고 계신다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고 동시접속을 추가하면 저렴한가격으로 여러명이서 이용할수 있어서 다양한분들이 편법이 아닌 정당하게 이용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