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sk 엔크린 3천포인트 특권! 원유시추기, 황사마스크, 샴푸!

veneto 2018. 5. 5. 21:22
반응형

드디어 돌아왔네요. sk 엔크린에서 진행하는 3천포인트 특권이 현재 신청을 받고있습니다. 이전에 신청해보신분들은 아시죠? 단 3천포인트로 다양한 물건을 선택해서 받을수 있다는 사실! 거저받는거라고 생각해도 될정도입니다..ㅎㅎ 이번엔 어떤것일지 같이한번 살펴봅시다.!

신청페이지 : https://www.enclean.com/culture/point/pfv.index.do

어김없이 돌아온 sk 엔크린 3천포인트 특권! sk 주유소 및 충전소를 이용하시는분들은 은근히 기대하셨을겁니다. 이번 3천포인트 특권은 2018년 4월 30일부터 2018년 6월 30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수령기간은 2018년 7월 31일까지입니다. 

주유 및 충전소에서 2018년 1월 27일부터 2018년 4월 27일까지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한 실적이 60만원 이상이라면 우수고객으로 사은품을 2회신청하거나 1회신청하고 1회는 선물할수도 있다고 하네요.ㅎㅎ 아쉽게도 주유, 충전 실적은 합산이 불가하다고하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자~ 이번 사은품을 한번 살펴봅시다. 이번 사은품은 3가지로 샴푸세트, 황사마스크 가글세트, 원유시추기 블록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저는 총 1회 신청이 가능하네요.

샴푸세트는 시중에 약 1만원 중후반대에 구매할수 있는 제품으로 이 제품을 단돈 3천포인트로 받을수 있습니다. 황사마스크 가글세트는 대충 가격으로 따져보면 1만원 초반정도인것 같아요. 원유시추기 블록은 별도로 판매하지않아 가격을 측정할수 없지만 여태 블록을 수령해본결과 3천원의 가치이상입니다..ㅎㅎ 특히 블록은 선착순 5만명 한정으로 빨리빨리 신청해야 받을수 있습니다.!

하단에 주유 및 충전실적이 해당하는곳을 클릭하여 신청을 할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내차 보험료 조회하면 모바일쿠폰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하네요.

개인정보 수집 이용동의는 무조건 동의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저는 충전소로 진행하였는데 주유소도 절차는 똑같습니다. 상단에보시면 주유실적기준에 충족이라고 되어있죠? 신청당일까지 충전소는 2만원이상을 넣어야하고 주유소는 3만원이상 넣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단에는 최근 신청 충전소 또는 방문충전소를 선택하거나 충전소를 검색하여 신청할수 있습니다.

이제 사은품을 신청할수 있습니다. 저는 당연히 원유시추기 블록을 선택했어요...ㅎㅎ 어차피 아버지도 하나 신청해야 하기 때문에 무조건 블록입니다.!

마지막페이지에서 선택한 사은품, 수령받을 충전소를 확인후 하단에 ok캐쉬백 포인트카드 번호와 ok캐쉬백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하단에 확인을 클릭하면 신청이 끝납니다. 블록을 신청하니 6월 9일 이후부터 수령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추후에 수령하면 조립기 또 올리겠습니다..ㅎㅎ

관련글

[자동차] - sk 엔크린 보너스카드 살펴보기+등록하기

[일상] - sk엔크린 3천포인트 혜택 옥스포드 레이싱카 개봉, 조립기

[일상] - sk 3천포인트 15회 옥스포드 항공기 조립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