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의정부 참숯 불고기 이강빈의 장육쌈 가봤습니다!

veneto 2018. 4. 27. 21:04
반응형

오랜만에 의정부를 갔었는데요.! 못보던 참숯 불고기집이 생겼네요.! 바로 옆에는 반값소라고 소갈비살먹으러 자주가는곳인데 그 옆에 새로운음식점이 생겼습니다. 고깃집옆에 고깃집이라.. 음.. 이전에는 초밥집이었나 그랬을꺼에요.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아직 다음 지도에는 나오지않네요. 위치는 솔뫼초등학교 근처, 이디야 솔뫼점 근처에 있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오픈 이벤트로 돼지불백 7천원, 피자세트 8천원으로 먹을수 있다고 하네요. 이 가게에 재밌는건 잔치국수, 열무국수를 무한으로 먹을수 있습니다..ㅎㅎ

내부는 적당한 크기네요. 단체로 앉을수 있는 좌석도 있어서 여럿이오기 좋을것 같습니다.

메뉴를 한번 살펴봅시다. 참숯 불고기쌈밥 180g이 12000원, 참숯 두껍삼겹살 200g 15000원에 공기밥은 1000원, 돌솥밥은 2000원을 내면 드실수 있습니다.

숯불고기 냉면도 있는데 7000원에 돼지불백 공기밥은 7000원, 돌솥밥 8000원이네요. 여기에는 피자메뉴도 있는데 피자는 식사메뉴 주문시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돼지불백과 피자를 동시에 즐길수 있는 세트도 있는데 공기밥 8000원, 돌솥밥 9000원으로 주문할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세트메뉴는 2인분이상을 주문해야 주문이 가능해요.

저희는 비빔냉면, 돼지불백 피자세트 공기밥으로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입니다. 김치, 나물, 버섯, 가자튀김 등 건강한 반찬으로 되어있네요..ㅎㅎ 특히 가지튀김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비빔냉면도 나왔습니다. 원래 사진을 안찍으려고했다가 그냥 비벼서 비비고난후만 찍었네요..ㅎㅎ 비비고 먼저 맛을 봤습니다. 생각보다 맛이 꽤나 평범하네요. 너무 기대를 했던 탓일까요...;; 게다가 조금 맵습니다. 비빔냉면을 드신다면 육수같은걸 더 넣어 드시는걸 추천드리네요. 아니 그냥 다른메뉴를 드시는게 나을것 같아요.

이어서나온 돼지불고기입니다. 일반적으로 돼지불고기라하면 간장양념으로 만든 고기를 말하는데 나온거는 고추장 불고기였습니다. 나온 양이 생각보다 작네요. 별도로 주문한 숯불고기 냉면에 숯불고기는 안나온것같은데 지금 글을쓰려고보니 생각이났네요.

맛은 일반적인 고추장양념을한 불고기입니다. 그다지 특별한건 없었어요. 고추장양념답게 좀 맵고 맛이 강하다보니 이걸드시려면 이것만 드시는게 나을듯합니다. 

그 다음으로 나온 피자는 정말 실망.. 토마토소스와 도우, 치즈가 다 각각 놀아요. 서로 별로 친하지 않은가봐요. 특히 토마토소스의 맛이 강해 그냥 케찹맛 치즈 빵을 먹는 느낌이 들정도입니다. 개인적으로 피자는 별로인것 같아요.

옆테이블에 나왔던 쌈밥을 봤는데 간장양념고기와 푸짐한양의 쌈채소들이 나오더라구요. 차라리 쌈밥을 먹어볼껄 좀 후회됩니다.  그 외에 잔치국수나 열무국수를 무한으로 먹을수 있는건 좋았습니다. 하지만 다시 여길 간다면 꼭 쌈밥을 먹어야할것 같아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