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로또 홈페이지에서 연금복권520을 구매해봅시다!

veneto 2018. 4. 21. 15:32
반응형

제가 매주 5년넘게 하는것이 있습니다. 매주 로또와 연금복권을 구입했는데요.! 가끔가다보면 로또만 판매하고 연금복권이 없는곳이 은근히 있더라구요. 그때는 인터넷에서 연금복권을 구입할수 있다는걸 몰랐지만 지금은 연금복권을 이제부터 인터넷에서만 구입하려고 합니다. 연금복권520을 인터넷 나눔로또 홈페이지에서만 구입할수 있습니다.!

관련글 : [팁] - 동행복권 온라인으로 로또 6/45 복권과 연금복권 520을 구입해보세요!

나눔 로또 : http://www.nlotto.co.kr/

나눔로또 홈페이지는 당첨번호 또는 다른 복권 게임들을 구입할수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아쉽게도 로또는 인터넷에서 구입할수 없고 연금복권520만 구입할수 있습니다.

상단에 게임구매를 통해 다양한 게임을 구매할수 있는데 이번에는 연금복권520을 구매해보겠습니다.

연금복권520을 클릭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번회차는 356회차로 4월 25일에 추첨하는 회차입니다. 직접가서사면 없는번호도 많은데 여기서 구매하면 다양한 번호조합으로 구매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자동선택에서 낱장 또는 연속번호를 구매할수 있고 별도로 사용자가 선택하여 구매할수도 있습니다. 자동구매에서는 1조부터 7조까지 선택하여 그 외에번호를 하나 선택하여 1매~4매를 선택하거나 5매, 10매를 연속번호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사용자 선택에서는 조를 먼저 선택하고 십만, 만자리 번호를 선택한다음 나머지 숫자를 입력하면 됩니다. 가서사는거보다 더 원하는 조합으로 구매할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숫자를 선택하셨으면 하단에 연급복권 구입하기를 클릭합니다.

하지만 예치금이 없다고 나올겁니다. 예치금을 충전해야하는데 나눔로또 메인화면에서 상단에 예치금 충전을 클릭합니다.

예치금은 다양한 방법을 충전할수 있는데요.! 오케이캐쉬백 포인트로 충전할수도 있으며 무통장 입금, 지정계좌 1회 입금, 인터넷 뱅킹 입금, 휴대폰 결제, 신용카드 입금을 통해 예치금을 충전할수 있습니다.

다시 연금복권 선택화면으로돌아가서 연금복권 구입하기를 클릭하고 확인을 클릭해 연금복권을 구입할수 있습니다.

정말 간편하게 인터넷으로 연금복권520을 구입할수 있죠? ㅎㅎ 구입한다음 어떤 복권을 샀는지 확인하는곳으로 가봅시다.!

나눔로또의 마이페이지에서 구매/당첨내역을 클릭하면 어떤 복권을 구매했는지, 당첨결과, 추첨일, 당첨금등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인터넷 나눔로또 홈페이지에서 연금복권520을 구입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직접 가서사는것보다 다양한 번호선택이 가능하기에 구입하시려거든 나눔로또 홈페이지에서 구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