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일하는 청년시리즈 분기별 검증자료 알아봐요!

veneto 2018. 4. 6. 23:21
반응형

경기도 일하는 청년시리즈 청년 마이스터통장신청하신분들! 지난 3월 30일 개설하는 농협계좌로 지원금을 수령하셨을겁니다.! 저역시 수령하였는데요. 오늘 경기도 일자리재단에서 문자가하나 도착했습니다. 지난번에 알려드렸듯이 사업에 지원받는 기간동안 분기별로 서류를 제출해야한다고 설명해드렸죠. 그에 관련된 문자였습니다.

[팁] - 경기도의 일하는 청년 3종 정책 확인

[팁] - 드디어 나왔네요 경기도 일하는 청년 시리즈, 신청기간, 일정

[팁] - 경기도 일하는 청년시리즈 청년연금, 마이스터 통장선정자확인!

[팁] - 일하는 청년시리즈 청년 마이스터 통장 개설 및 등록방법 살펴봅시다

일하는 청년시리즈 청년 마이스터 통장을 신청하신분들은 분기별 검증자료를 잡아바 사이트에 제출해야하는데요.! 이번 서류제출일정은 4월 9일부터 4월 15일까지 약 일주일동안 근로증빙기간인 2018년 1월부터 3월까지 서류를 제출해야합니다.

관련글 : [팁] - 일하는 청년시리즈 청년 마이스터 통장 같이 신청해봐요

제출 서류!

제출서류를 살펴볼건데 이전에 제가 작성한 위의 관련글에 제출하는 서류의 출력방법을 보실수 있습니다만 간단하게 한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잘 모르시겠다면 위의 글을 참고하세요.!

①4대사회보험가입내역 확인서

4대사회보험정보연계센터 : http://www.4insure.or.kr

4대사회보험가입내역 확인서는 위의 4대사회보험정보연계센터에서 출력하실수 있습니다.

②주민등록초본

정부24 : 민원24: http://www.gov.kr/portal/minwon?Mcode=10001

주민등록초본은 기존 민원24가 변화된 정부24의 민원24에서 출력하실수 있습니다.

③건강보험료납부확인서 1, 2, 3월분

국민건강보험 : http://www.nhis.or.kr/

국민건강보험에서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를 출력할수 있는데 출력할때 발행신청년월을 2018년 1월부터 3월로 체크후 조회하여 출력합니다.

④일하는 청년 시리즈 근무 확인서

잡아바 : https://www.jobaba.net

근무확인서를 다운로드하려면 지난번에 가입한 잡아바에 로그인하고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신청현황을 클릭합니다.


청년시리즈 신청현황에서 경기도 일하는 청년시리즈 2018년 1차를 클릭합니다.

분기별 검증자료 제출을 클릭합니다.

상태부분에 제출하기를 클릭합니다.

스크롤을 내리면 일하는 청년시리즈 근무확인서부분이 보이실겁니다. 여기서 근무 확인서 양식을 클릭합니다.

우측에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양식을 다운받습니다. 양식은 한글파일로 되어있는데 한글뷰어가 없을경우 네이버 클라우드나 구글 드라이브에 업로드하면 출력하실수 있습니다.

지난번에 작성한 일하는 청년 시리즈 근무 확인서와 동일한것 같네요.

이렇게 경기도 일하는 청년시리즈 분기별 검증자료항목을 알아보았는데요.! 저도 오늘 문자를 받아서 아직 서류를 준비못했지만 준비완료하면 다시한번 글올릴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