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몽쉘 아이유 포스터 왔습니다

veneto 2018. 3. 30. 23:37
반응형

지난번에 제가 소개해드린 롯데제과공식몰에서 몽쉘을 구입하면 아이유 포스터를 증정한다고 이야기 했었죠.! 그 이후 바로 다다음날에 도착했었습니다..ㅎㅎ 지금부터 어떤 포스터인지 살펴봅시다.!

관련글 :[팁] - 몽쉘을 구입하면 아이유 포스터 및 사인CD! 몽쉘X아이유

저는 몽쉘 크림만 선택해서 총 4박스에 아이유포스터가 같이 왔습니다. 총 9900원으로 무료배송으로 받았는데요.! 몽쉘은 어느분이든지 맛있게 드시는 파이중 하나죠. 저는 개인적으로 초코파이보다는 몽쉘을 더 좋아합니다. 초코파이는 좀 뻑뻑한 느낌이 나니까요. 몽쉘은 정말 부드럽죠.!

요즘 날씨가 좀 따땃하던데 다행히 몽쉘은 어디하나 녹지않고 잘 도착했습니다. 당떨어질때 이거하나 딱! 까서 먹으면 몸과 마음이 정화되는 느낌 다들 아시죠? ㅎㅎ

실온상태에서는 정말 부드럽고 냉장상태에서는 약간 단단하며 냉동상태에서는 초코파이같은 느낌을 주기도하는 몽쉘 크림! 제가 정말 좋아하지만 많이먹지 못하는 이유가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칼로리가 높습니다.

한박스에 12봉지가 들어있으며 1봉지의 칼로리는 145kcal로 양에비해 칼로리가 상당히 높은걸 알수 있습니다. 별거 아니어보여도 4개만 먹으면 벌써 600kcal가 넘어요. 그래서 무심코 먹으면 바로 살로 가버립니다. 저는 하루에 하나정도 아니면 이틀에 하나정도 먹으려고 합니다..ㅎㅎ 다행히 유통기한이 올해 8월까지라서 천천히 먹어도 될것같네요..!

이제 포스터를 한번 살펴봅시다..

포스터는 다른게 올줄 알았는데 그냥 상품페이지에 있던 그 포스터네요..;ㅎㅎ 롯데제과에서 주는것이기에 여기저기 몽쉘 몽쉘이 있습니다. 아이유만 아니었다면 그냥 파지로 버렸을 포스터입니다..;; 그래도 이쁘게 잘 나왔으니 소장은 해야겠어요. 그러고보니 예전에 맥시카나 치킨모델할때 치킨시키면 달력주는거 지금도 가지고 있네요. 이런게 덕질인가 봅니다..^^;;

참 아이유 4집앨범인 팔레트 싸인cd도 추첨하는데 이번에 싸인cd 꼭 당첨되었으면 좋겠네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