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레몬의 30배 비타민C 요즘핫한 깔라만시를 구입했어요!

veneto 2018. 3. 25. 21:27
반응형

요즘 시큼시큼한 음료가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보통 오렌지주스를 사다먹기도 했는데 오렌지주스는 아무래도 당분이 많아 들어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비타민C도 섭취하고 싶어서 알아본게 깔라만시였습니다. 깔라만시는 동남아시아에서 주로 재배하는 열매로 레몬보다 비타민C가 30배 높게 들어가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엄청 시다고 하던데 저는 처음이라 도대체! 얼마나 시길래 궁금해서 구입했네요.

착한푸드에서 나온 깔라만시 원액 1000ml와 옵션으로 팔던 보틀을 구입했는데요. 깔라만시 가격은 배송비를 제외하고 5천원정도 하며 보틀은 2천원정도 합니다. 보틀을 구입한 이유가 이 깔라만시를 물에 희석해서 마셔야하는데 집에 제대로된 계량컵같은게 없습니다. 이 보틀에는 적절한 용량별로 넣을수 있는 눈금이 있어서 같이 구입했습니다..ㅎㅎ

깔라만시 원액은 베트남산으로 껍질을 제외한 모든것을 착즙하여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농축된 제품보다 더 좋다고 합니다. 보틀은 차가운물 또는 뜨거운물을 넣을수 있어서 처음에 구입하실때 보틀을 같이 구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ㅎㅎ

섭취 및 보관시 주의사항을 보시면 500ml보틀에 30ml에서 50ml원액을 넣고 450ml의 물과 희석해서 음용하라고 되어있네요. 몇번 먹어본결과 완전 시큼한걸 원하시면 저기서 더 넣어드시거나 너무 시다고 느끼신다면 덜넣으면 될것 같아요.!

보틀은 BPA 프리라고는 하지만 왠만하면 뜨거운건 넣지 않는게 좋을것 같고 눈금은 100ml까지 표시되어있어 다른 음료를 넣어드시기에도 좋을것 같습니다..ㅎㅎ

보틀을 세척후 깔라만시 원액을 넣어 물과함께 희석했는데요.! 한입 먹어보니 와... 세상에 원액을 겨우 50ml만 넣었을뿐인데 엄청셔요.!! 레몬의 30배가 더 들었다니 이해가 가긴하지만 처음드시는분들은 적응좀 하셔야할것 같습니다..ㅎㅎ 보틀 뚜껑부분은 음료가 한번에 나오지 않게 만들어져있어 먹기 편하네요.

이렇게 난생처음 깔라만시원액을 구매해서 먹어보았는데요.! 저처럼 시큼한걸 원하시면서 비타민C섭취를 원하시는분들에게 최고의 음료인것 같습니다. 1000ml가 5천원이니 한번에 50ml씩 드시면 20번을 드실수 있어서 저렴하게 잘 드실수 있을것 같아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