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가성비 갑! 이마트 피자 와규 앤 불고기!

veneto 2018. 3. 23. 23:31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이마트에 갔습니다. 별로 살건 없었는데 가서 섬유유연제 하나 집어놓고 그냥 집으로가기 뭐해서 이마트 피자파는곳으로 갔습니다. 이마트피자는 엄청 예전에 먹어봤었는데요. 가격대비 큰 크기의 피자로 가성비좋은 피자로 유명하죠.! 

이마트 피자파는곳에가보니 다양한 메뉴들이 있더라구요. 거기서 눈에 딱 들어오는것이 있었으니.. 그건 바로 와규 앤 불고기피자입니다. 와규 앤 불고기피자는 호주산 와규와 불고기를 토핑으로 진한 불고기맛을 느낄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이마트 피자 와규 앤 불고기피자는 정가가 14500원이지만 타임세일인가 만들어놓은지 좀 된건지 할인하여 12000원정도에 구매한것 같습니다. 온라인에서 미리 쿠폰을 구입하면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습니다.

집에와서 박스를 보니 자연산 치즈를 사용하여 직화오븐으로 구운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피자라고 소개하네요.! 한쪽에는 식었을경우 700W의 전자레인지로 2분을 데워드시면 맛있게 드실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 피자를 살펴볼까요.!

박스를 여니 정말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사진으로 보시면 그렇게 크게 느껴지지 않으시겠지만 크기가 약 45cm정도라고 하더라구요. 불고기 토핑은 일정하게 들어간게 아니긴 하지만 적당하게 들어가있네요. 녹, 적피망도 보이고요.! 피자 가장자리부분에는 고구마 무스로 달달하게 드실수 있을것 같아요.!

가까이서보면 더 먹음직 스럽습니다..ㅎㅎ 자연산 치즈를 사용하니 인공치즈에 부담감이 있으신분들도 맛있게 드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피자는 보통 데우지않아도 맛있죠. 그래서 먼저 데우지 않고 한조각 먹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식어서 치즈가 부들부들하지는 않지만 토핑, 치즈, 도우 모두 질기지않고 적당한 식감으로 먹을만 했습니다. 특히 고기 토핑은 불고기를 따로 올려먹는듯한 느낌이 드는 맛이었습니다.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한조각은 1분 30초정도 돌렸습니다. 집에있는 전자레인지가 몇 W인지는 모르겠지만 2분돌리면 도우가 너무 뭉개질것 같았습니다. 적당하게 1분 20초정도가 딱 좋을듯 하네요. 아무튼 데운피자는 부드럽습니다. 모든 토핑들과 치즈, 도우가 안데운것보다 부드럽게 조화가 잘 이루어져있는데요. 도우 위에 소스는 약간 어디서나 맛볼법한 맛이긴 하지만 적당한듯 합니다.


다시한번 아려드리지만 이 피자의 가격은 12000원대인 피자입니다.! 맛은 어느정도만 먹을만하다면 가성비로 모든걸 커버할수 있는 가격이죠. 제 손이 큰편은 아니지만 성인 손 한뼘이 피자의 반지름정도로 음식 꽤나 많이먹는다는 저도 2조각먹고 GG쳤습니다...ㅎㅎ

예전에는 이러한 크기 때문에 두분정도가 드시기 딱 좋은 조각피자를 팔았는데 요즘도 팔지 모르겠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코스트코 피자보다는 이마트피자가 더 나은것 같아요. 가성비 최강인 이마트 와규 앤 불고기 피자! 이마트에 피자를 구매하신다면 온라인으로 쿠폰을구매하셔서 저렴하게 구입후 맛있게 드셔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