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추억의 앨범 살펴보기, 보아편(2집, 2.5집)

veneto 2018. 3. 6. 23:01
반응형

여러분들의 처음 구입한 앨범은 무엇인가요? 저는 가수의 팬이 되었던 가수는 보아입니다. 보아는 2000년도에 ID : PEACE B라는 앨범으로 데뷔했는데요.! 당시 SM 엔터테이먼트의 유망주로 대단했었죠. 아마 아실분들은 아실거에요..ㅎㅎ 저도 그때의 모습으로 이후 팬이 되었습니다. 이후 2집이 발매되었고 그때는 중학생이어서 용돈을 모아 생애 처음 앨범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보아의 두번째 앨범인 NO.1은 2002년 발매해 2002년도에만 54만장을 판매했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앨범을 꺼내보니 그때의 기분이 느껴지는것 같네요..ㅎㅎ

2집은 타이틀곡인 NO.1을 제외하고 다른곡들도 정말 좋습니다. 저는 특히 14번 트랙인 Azalea을 자주 들었었어요. 타이틀곡인 NO.1 오랜만에 한번 감상해보세요.! You're still my No.1~!!

출처 : SMTOWN 유튜브

그 다음으로 구매한 보아의 2.5집 Miracle입니다. Miracle은 2집과 같은 연도인 2002년도 9월달에 발매되었습니다. 타이틀곡인 Valenti을 한번 들어보세요.~!

출처 : SMTOWN 유튜브


2.5집의 타이틀곡은 Valenti로 당시 일본활동으로 수록되어있는 곡들을 한글로 번안하여 앨범을 반든것이 바로 2.5집 Miracle입니다. 타이틀곡도 좋긴 했지만 저는 이누야사 수록곡이었던 Every Heart과 5번 트랙인 Share Your Heart, 10번 트랙 Nothing's Gonna Change을 주로 들었습니다. 보아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요즘에 들어도 전혀 꿀리지않을정도로 너무 좋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오랜만에 꺼내든 앨범을 알아보았는데요.! 예전이나 요즘이나 매력적인 목소리, 파워풀한 댄스를 여태까지 유지하는것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순수했던 어린시절 보아의 email이라고 누군가 커뮤니티에 올려서 진짜 보아 이메일이냐고 메일을 보낸적도 있었네요..ㅋㅋ.. 최근에 발매한 BoA ONE SHOT, TWO SHOT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오랜만에 앨범을 꺼내어보니 음악감상이나 하고 자야겠습니다.ㅎㅎ

출처 : SMTOWN

반응형